이번 가을/겨울 시즌, 아이라인은 전보다 훨씬 과감해지고 다채로워졌다. 이제 속눈썹 사이에 숨어 있던 아이라인을 밖으로 보여줄 때다!

눈앞머리부터 중앙까지는 검은색 젤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속눈썹 사이를 메우듯이 그린다. 중앙부터 눈꼬리까지는 위로 살짝 올린다는 느낌으로 눈꼬리를 길게 빼서 그리되 앞쪽보다 도톰하게 그린다.

아이라이너 브러시에 검은색 젤 아이라이너를 묻혀 눈앞머리에서 눈꼬리로 갈수록 점점 도톰해지게 위쪽 선을 그리며 아이라인 모양을 잡는다. 속눈썹과 위쪽 선 사이의 빈 공간을 채우고, 눈 밑은 점막을 따라 그리다 위에 그린 아이라인과 자연스럽게 이어준다.

미세한 펄이 섞인 회색 아이섀도를 쌍꺼풀 라인보다 조금 위쪽까지 넓게 바르고, 검은색 펜슬 아이라이너로 눈꼬리만 살짝 올라가게 선을 그린다. 밝은 은색 펜슬 아이라이너로 눈앞머리와 눈 밑 중앙까지 선을 그려 눈매를 반짝이게 연출한다.

진회색 원피스는 제인송(Jainsong).

진회색 원피스는 제인송(Jainsong).

은은한 펄이 섞인 샴페인색 아이섀도를 눈두덩 전체에 옅게 펴 바른다. 검은색 펜슬 아이라이너로 눈의 점막을 채우고 눈꼬리를 수평 방향으로 길게 뺀다. 눈 밑 역시 눈앞머리부터 눈꼬리까지 연결해 라인을 그린다. 크림 제형의 회색 아이섀도를 아이라이너 브러시를 이용해 눈 밑 아이라인과 눈앞머리, 눈꼬리에 자연스럽게 덧바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