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과 함께, 아니면 혼자라도 좋다. 풍부한 향을 담은 향초가 있는 고요한 가을 밤은 당신의 심신을 부드럽게 어루만져줄 것이다.

향초의 올바른 사용법
1. 한 번도 사용하지 않은 향초는 사용하기 전에 심지를 자르지 않는다.
2. 개봉 후 처음 향초를 피울 때는 2시간 동안만 사용하며, 불을 끈 이후에는 심지를 똑바로 세워둔다.
3. 향초를 다시 사용하기 전에는 1/4인치 정도 심지를 자르고, 한 번에 3시간 이상 피우지 않는다.
4. 불을 끌 때에는 입으로 불지 말고, 향초 뚜껑을 덮어 산소를 차단하는 방식으로 꺼야 초 특유의 좋지 않은 냄새가 퍼지는 것을 막을 수 있다.
5. 사용 후에는 향초 뚜껑으로 잘 덮어둔다.

1. 휴고 내츄럴 소이 캔들
콩에서 얻은 천연 왁스와 식물성 오일을 완벽하게 조화시켜 만든 제품이다. 심지는 유기농 면과 종이로 만들어졌으며, 인체에 해로운 화학성분이나 중금속 성분이 전혀 들어 있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5만원.

2. 딥티크 휘기에 캔들
무화과 나무에서 추출한 프루티 향이라 우울한 분위기를 활기 있게 바꾸고 싶을 때 켜두면좋다. 처음에는 향이 다소 강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잔향이 오래도록 은은하게남는다. 190g8만8천원.

3. 프레쉬 씨트롱 드 빈 캔들
비터 오렌지와 자몽 향이 조화를 이룬 상큼한 향과 샌들우드의 잔향이 마음을 안정시키고 불면증을 완화한다. 215g8만3천원.

4. 아베다 샴퓨어소이 왁스 캔들
유기농으로 재배된 라벤더, 레몬, 일랑일랑을 포함한 25가지 순수 꽃과 식물 에센스의 아로마로 이루어진 향초. 콩기름과 식물 왁스 성분이 함유되어 깨끗하게연소되는 것이 특징이다.270g4만원.

5. 후르츠앤패션 뉴 플로럴 캔들
달콤하고 부드러운 꽃 향기가 심신을 정화시킨다. 패키지가 예뻐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해도 좋다.200g4만8천원.

6. 산타 마리아 노벨라 로즈센티드 캔들
불을 켜두면 풍부한 장미향을 만끽할 수 있고, 불을 붙이지 않더라도 그 자체로 향을 발산해 방향제 역할을 톡톡히 한다.125g5만8천원.

7. 퓨어피지 아일랜드 캔들
면 100% 소재의 심지에, 남태평양에서 재배한 콩과 천연 밀랍을 손으로 부어 만든 향초로, 나쁜공기를 흡수하고 그을음이 생기지 않는다. 90ml2만9천원.

8. 겐조키 벨르 드 주르 캔들
따뜻하고 우아한 화이트 로투스의 향기가 심신을 편안하게 한다. 시간이 지날수록 관능적인 향을 선사한다. 80g10만7천원(벨르 드주르 아이크림과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