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러운 긴 웨이브 헤어 스타일은 여성스러움과 동의어라 할 만하다. 가르마와 헤어 액세서리로 작은 변화를 주는 것만으로 인상은 또 이렇게 바뀐다.

체크무늬 원피스는쟈니해잇재즈(Johnny HatesJazz).

체크무늬 원피스는
쟈니해잇재즈
(Johnny Hates
Jazz).

1. 보습성분이 풍부한 트리트먼트로 모발에 윤기를 더하고, 타월 드라이한 상태에서 볼륨을 주는 무스를 바르고 말린다. 얼굴의 예쁜 쪽이 부각되도록 3대7 가르마를 타고 구루프로 말아 웨이브를 만든 다음 헤어 에센스를 발라 마무리한다.

2. 아이론을 이용해 모발 끝이 밖으로 뻗치도록 일정한 방향으로 웨이브를 만든다. 앞머리와 정수리 뒤쪽에 백콤을 넣어 볼륨을 살리고, 모발 사이에 손가락을 넣어 뒤로 넘기듯이 빗어 웨이브를 자연스럽게 푼 다음 고정 스프레이로 마무리한다.

3. 드라이를 하고 모발에 미열이 남아 있을 때 구루프로 말아 뜨거운 바람을 쐬었다 찬바람으로 식히는 과정을 반복한다. 앞머리를 옆쪽으로 치우치게 쓸어 올려 헤어핀으로 고정한다. 이때 얼굴형이 긴 편이면 옆으로 치우치게, 얼굴형이 둥근 편이면 가운데에
가깝게 핀을 꽂는다. 스톤 장식의 헤어핀은 꼴레트 말루프(Colette Malouf).

4. 모발 전체에 무스를 바르고 아이론으로 지그재그를 그리듯이 물결 웨이브를 만든 다음 꼬리빗 끝을 이용해 엉킨 웨이브를 살짝 푼다. 헤어밴드는 이마가 납작하면 약간 뒤쪽에 두르고, 이마가 볼록하면 살짝 앞쪽에 두르는 것이 좋다. 진주 장식의 헤어밴드는 꼴레트 말루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