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기교나 전문적인 도구 없이도 혼자서 시도할 수 있는 빠르고 쉬운 방법.

1. 스티커 타투 타투 윗면의 투명한 필름을 벗겨 원하는 부위에 붙이고 휴지에 물을 적셔 용지에 물이 충분히 밸 때까지 두드린다. 타투 용지를 떼어내 말린 다음 손가락에 물을 묻혀 타투 위를 가볍게 닦는다. 1~2일 정도 지속된다. 원하는 이니셜의 서체와 크기를 선택할 수 있는 타투는 각각 6천원, 쇼웨이(Showway).

2. 스텐실 타투 원하는 부위에 스텐실 시트를 가볍게 붙이고 퍼프에 잉크를 묻혀 시트 위에 톡톡 두드려 스텐실의 빈 곳을 채운다. 잉크 표면이 어느 정도 마르면 시트를 조심스럽게 떼어내고 잉크 위에 파우더를 살짝 바른다. 잉크 세트는 1만원, 미니 스텐실은 각각 1천5백원, 팍시 코리아(Foxy Korea).

3. 종이 타투 종이의 흐린 면에 알코올을 2~3회 뿌린다. 종이의 진한 면이 피부에 닿게 올리고 꾹꾹 누른 다음 알코올을 2회 더 뿌린다. 종이가 젖은 상태에서 살짝 들어 올려 타투가 피부에 완벽히 붙은 걸 확인한 후 종이를 떼어낸다. 별 모양 타투와 알코올, 펌프 세트는 1만2천원, 타투 파우더는 2천원, 템츄 코리아.

4. 스톤 타투 시술한 부위에 펜으로 점을 찍어 도안을 그리고 피부 전용 접착제인 스킨블루를 이용해 스톤을 하나씩 붙인다. 크리스털 스톤은 1만8천원, 푸른빛이 도는 젯트 스톤은 2만1천원, 팍시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