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많은 스파에는 특별한 스파 프로그램이 있기 마련이다. 입소문난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11곳의 스파를 속속들이 알아봤다.

1 스파 프로그램에 따라 바스를 이용할 수 있다. 2 영국식 타탄무늬소파와 미술작품 같은 구조물로 장식한 로비.

엘레미스 힐링 스파

인기 프로그램 옥시젠 스킨 캄페이셜
근거 최근 예약되는 페이셜 프로그램 중 40% 정도의 비중을 차지한다. 대부분 레이저 시술을 받는 젊은 고객과 강한 자외선에 노출된 사람들이 여행 후 즉각적인 진정 관리를 위해 선택한다.
인기의 이유 골프, 등산 같은 야외 활동으로 강한 자외선에 노출되었거나, 레이저 시술 후 붉어진 얼굴을 가라앉히고 싶은 사람, 낮에 활동할 때는 유분이 많아지지만 사실은 건조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의 지치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기 때문에. 누에고치의 천연단백질 성분인 실크프로틴 마스크라서 수분 공급력과 피부 재생력이 높다.
진행 순서 가벼운 세족 – 클렌징 – 독소 배출과 미세순환 얼굴 눈가 마사지 – 각질제거 – 실크프로틴 마스크 – 두피 마사지 – 보습 영양 마스크인 이그조틱 크림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 – 손과 팔 마사지 – 홍조증을 완화하는 크림 마사지.
이럴 때 추천 변덕스러운 날씨로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원할 때.
가격 75분, 16만5천원 문의 02-558-2010

1 동양적인 인테리어의마사지 룸. 2 경추를이완시키는 마사지로 얼굴의부종을 관리하는 마사지.

황후연

인기 프로그램 시크릿 패치 프로그램
근거 중국 국민 여배우를 비롯해 스파를 이용한 고객들의 대부분이 제품을 구매해 매출이 상당하다.
인기의 이유 과도한 스트레스로 인한 두통을 줄이고 얼굴 비대칭을 교정하며 굳은 경추를 조금씩 이완시켜 뼈를 늘이기 때문에 마사지 후에 키가 조금 커진다. 그러나 뭐니 뭐니해도 고객들이 가장 좋아하는 이유는 얼굴 윤곽이 예뻐지기 때문.
진행 순서 입욕 – 근막 스트레칭 – 로얄 골막 마사지 – 두피 마사지 – 두피 팩
– 시크릿 패치 – 시크릿 이혈 – 황후연 디톡스 마스크
이럴 때 추천 얼굴의 부종을 간단하고 짧은 시간에 가라앉히고 싶을 때.
가격 부분 케어부터 12만원 문의 02-561-6848

1 영국 가정집의 안락함을느끼게 하는 마사지 룸.2 따뜻하게 데운 돌을 사용한스톤 마사지.

러쉬 스파

인기 프로그램 시네스티지아
근거 러쉬 스파의 프로그램은 회원권이 아닌 바우처로 판매되는데 그중 ‘시네스티지아’는 전체 스파 매출의 50%를 차지한다.
인기의 이유 시네스티지아 트리트먼트는 내면을 형상화한 11개의 단어 중 한 가지를 고객이 선택한다. 각각의 단어에 맞는 사운드, 컬러, 아로마, 마사지, 티 등을 경험할 수 있는 스파 프로그램으로 그날의 감정에 맞는 1 대 1 맞춤 트리트먼트가 가능하다.
진행 순서 티타임 – 행동처방 단어 선택 – 클렌징 및 샤워 – 에센셜 오일 버블링 어웨이 – 스톤을 이용한 전신마사지 – 과일 주스나 차 한 잔
이럴 때 추천 정신적인 치유와 심신의 휴식을 얻고 싶을 때.
가격 80분, 25만원 문의 02-549-5874

1 넓은 규모의 스파를자랑하는 오셀라스 강남.2 친구들과 바스, 스파퀴진을즐길 수 있는 스파 프로그램도있다.

오셀라스 강남

인기 프로그램 텐션존
근거 오셀라스 강남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80%가 선택하는 프로그램이다.
인기의 이유 통증 완화에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스톤을 사용하는 보통의 다른 스파는 마사지 스톤을 아랫배에 올려놓기만 하는 경우가 많지만 이곳은 손과 스톤을 번갈아가며 직접 마사지한다. 뜨거운 돌과 차가운 돌을 함께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진행 순서 아로마 선택 – 음악 선택 – 마사지 오일 선택 – 허브티 선택 – 뒷면 전신 관리 – 얼굴을 제외한 앞면 전신 관리 – 과일을 곁들인 허브티 한잔과 휴식 시간.
이럴 때 추천 근육이 뭉쳐 통증을 느끼는 사람.
가격 90분, 22만원 문의 02-567-5631

1 스파 시 사용되는 한율의 제품들. 2 동양적이며 고풍스러운 휴식 공간.

한율정 스타점

인기 프로그램 고결 프로그램
근거 한 달 예약이 500건 이상인데 50% 이상이 고결 프로그램을 선택한다. 특히 외국인 고객이 전체 고객 중 76%를 차지한다.
인기의 이유 명동 한복판에서 한국적인 스파의 고즈넉함을 보여주어서다. 모든 룸이 개인 룸이며 한방 족욕과 재생력을 회복하고 독소를 배출하며 부기를 빼주는 골드, 실버 스푼 관리도 인기.
진행 순서 족욕 – 등상부 관리 – 클렌징 – 딥 클렌징 – 한율 고결 진액 수면팩 – 데콜테와 가슴 마사지 – 얼굴 관리 – 골드&실버 스푼 관리 – 채음 시트 마스크와 핫석고 마스크 – 스트레칭
이럴 때 추천 맑고 건강한 피부를 얻으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싶을 때.
가격 90분, 10만원 문의 02-754-1973

1 김하정 원장의 20년 노하우가담긴 마린 성분의 재료를 사용해마사지하는 스파 인 뉴욕. 2 어두운분위기의 조명을 사용해 가장 편안한휴식을 즐길 수 있다.

스파 인 뉴욕

인기 프로그램 알개 디톡스 트리트먼트
근거 한국관광공사로부터 ‘한국의 100대 에스테틱&스파’로 선정되기도 한 데이스파.
인기의 이유 <페이스 경락>의 저자, 김하정 원장이 20여 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직접 운영하는 정통 에스테틱. 생기 없고 칙칙한 피부에 해조류 재료를 사용해 산소와 미네랄을 공급하고 피부 밸런스를 회복시키며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제거해 인기가 높다. 제철 식재료로 만든 스파 퀴진도!
진행 순서 풋스파 – 오일 등 마사지 – 곰말가 리바이탈 토닉 마스크 – 마린 세디먼트와 마스크 알가 – 옥시전 콤플렉스로 포인트 마사지 – PH4.8 크림으로 정화 마사지 – 헤드 시아추
이럴 때 추천 단기간에 피부 관리가 필요한 신부와 바쁜 직장인에게!
가격 100분, 13만원 문의 02-3481-1001

1 테라피스트의 손맛의 퀄리티에 비해 저렴한 가격을 고수하는 버츠비 스파. 2 버츠비의 모든 제품을볼 수 있는 스파 로비. 테라피스트는 공들여 하는 상담을 통해 개개인을 자세히 파악한다.

버츠비 스파

인기 프로그램 통증 케어
근거 한 달 예약 비율의 40% 정도가 등 케어인데 멤버십으로 선택할 때 통증 케어로 전환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현재 고객의 13%가 통증 케어를 받고 있다.
인기의 이유 등 케어도 차별화를 꾀했다. 뭉친 어깨와 목은 물론 등 케어의 순환 디톡스 케어를 바탕으로 상체 앞과 뒤를 골고루 풀어 인기가 많다. (보통 다른 스파에서는 등 관리에만 집중한다). 특히 두통을 케어할 수 있는 두피 케어는 통증 케어 중 고객 만족 피드백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얻는다.
진행 순서 보디 컨디션 체크 – 근육 이완 케어 – 순환 디톡스 케어 – 옵션 케어 – 데콜테와 어깨, 목 등 전면 상체 관리 – 두피 케어
이럴 때 추천 근육 통증에 시달리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격 60분, 90만원(10회 멤버십 프로그램으로만 진행) 문의 02-539-86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