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알리는 화사한 립 컬러를 립 래커를 이용해 완성했다. 입술에 컬러를 빈틈없이 채우거나 톡톡 두르려 바르는 등 바르는 방식에 따라서도 분위기가 달라진다.

네오프렌 소재의 미니 드레스는 레니본(Reneevon).

Pink 
파운데이션으로 입술의 붉은 기를 감추고 핑크톤의 립 컬러를 립 브러시에 묻혀 입술 라인부터 안쪽까지 채워 바른다. 투명한 윤기를 더하고 싶다면 입술 아래쪽에만 립 틴트를 가볍게 덧바른다. 입생로랑의 볼륍떼 틴트-인-오일 핑크 어바웃 미. 6ml 4만3천원.

 

Purple

립 브러시에 플루이드 타입의 보라색 립 래커를 묻혀 입술 안쪽부터 바깥쪽까지 한 번만 바른다. 얇은 립 브러시를 이용해 입술 라인을 선명하게 그린 다음 파우더로 입술 라인을 정돈하면 깔끔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에뛰드 하우스의 컬러 인 리퀴드 립스 퍼플 인 프라이데이 3.5g 9천5백원. 

 

Coral  
파운데이션을 스펀지에 묻혀 입술의 혈색을 감추고 촉촉한 제형의 코랄색 립 래커를 립 브러시에 묻힌다. 먼저 아랫입술과 윗입술 안쪽에만 색을 채우듯 바르고, 면봉을 이용해 안쪽에 바른 색을 바깥쪽으로 연하게 퍼지게 한다. 입술 라인이 어색하지 않게 손가락으로 톡톡 두드려 마무리한다. 이니스프리의 리얼 플루이드 루즈 코랄 데이지. 3g 1만2천원.

 

Red 
파운데이션을 퍼프에 묻혀 입술 라인을 따라 가볍게 두드린다. 쫀쫀한 오일 제형의 선명한 레드 립 래커를 손가락을 이용해 입술 안쪽부터 바깥쪽까지 펴 바른다. 윗입술과 아랫입술안쪽에 한 번 더 덧발라 색을 선명하게 표현한다. 디올의 루즈 브리앙 레드어딕션 6ml 4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