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들의 봄 니트 스타일링

@nayoungkeem

계절, 트렌드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무드로 활용할 수 있는 패턴을 하나 고르라면 단연 스트라이프다. 캐주얼한 데님 팬츠를 매치해도, 로맨틱한 풀 스커트를 매치해도 모두 멋스럽게 소화 가능하니 말이다. 김나영처럼 카라가 더해진 니트 안에 데님 셔츠를 레이어드 한 후, 그보다 조금 더 짙은 데님 팬츠를 입으면 보다 세련된 데님 온 데님 룩이 완성된다.

 

@yoonjujang

봄에도 니트 특유의 부드러운 소재를 즐기고 싶다면 몸에 딱 붙는 얇은 케이블 니트 한 벌쯤은 필수다. 여릿여릿한 핑크 컬러라면 봄의 감성을 한 껏 담아낼 수 있을 듯.  장윤주처럼 화이트 셔츠를 레이어드 하면 단정한 느낌까지 더할 수 있다. 심플하게 마무리 하고 싶다면 데님 혹은 블랙 팬츠를, 로맨틱한 감성을 얹고 싶다면 풀스커트, 진주 네크리스 등을 더해볼 것.

@ye._.vely618

평소 무채색의 단조로운 스타일링을 즐긴다면 올 봄에는 오히려 100m 밖에서도 시선을 끄는 강렬한 컬러 니트를 한 벌 쇼핑하길 추천한다. 손쉽게 룩에 포인트를 더하는 것은 물론, 조금 쌀쌀한 날에는 어깨나 목에 무심하게 둘러 액세서리로도 활용 가능하다는 사실! 아린처럼 귀여운 프린트가 더해진 레드 컬러 룩에 미니 스커트, 클래식한 체인 백을 매치해 러블리하면서도 강렬한(?) 느낌의 니트 룩을 연출해봐도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