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 뷰티 브랜드의 지난 7년간을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4가지

에스티 로더
1.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화이트닝 리커버리콤플렉스 기존의 화이트닝 기능이 추가되어 아시아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있다.
2. 아이디얼리스트 2007년 리뉴얼해 선보인 후 모공 케어 하면 아이디얼리스트를 추천한다.
3. 퍼펙셔니스트 보라색병으로 불리며 에스티 로더의 리페어 세럼 시리즈에 높은 인기와 놀라운 판매 기록을 더했다.
4. 리뉴트리브 얼티미트 리프팅 아이 크림 리뉴트리브 라인을 사용하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하나쯤은 가지고 있는 제품.

헤라
1. 에이지 어웨이 모디파이어 2003년 론칭해 100억원 이상 판매를 올리는 신기록을 보유한 제품.
2. 화이트 프로그램 한국 여성의 화이트닝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드러난 제품으로 일명‘조명 에센스’라 불리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3. 선 메이트 데일리 1999년 출시 이후 꾸준히 넘버 5에 드는 제품으로 우리나라 여성의 자외선 차단에 대한 의식이 높아지면서 판매량도 덩달아 증가했다.
4. 카타노 크림 안티에이징 제품이지만, 촉촉함을 좋아하는 한국 여성들의 니즈를 잘 파악해 하루에 평균 450개 정도 판매된다.

샤넬
1. 이드라 막스 액티브 세럼 백화점 보습 라인 판매 제품 중 늘 톱을 유지하는 제품으로 전 연령대의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2. 화이트 에쌍시엘 메이크업 베이스 10호 로즈 론칭 이후 지난 수년간 누적된 판매금액에서 부동의 1위를 지키는 제품. 매년 업그레이드된다.
3. 코코 마드모아젤 가벼운 오리엔탈 계열의 향수로, 최근 몇 년간 한국 시장에서 No.5를 제치고1위를 유지하고 있다.
4. 수블리마지 크림 샤넬의 안티에이징 라인에서 가장 성공한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