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한번 떠나려면 준비할 게 수백 가지다. 빠트리는 것 하나 없이 완벽하게 챙기는 꼼꼼함이 부족하다면 화장품만큼은 알차게 구성된 여행용 키트로 눈을 돌리자.

1. 번들거림은 놓고 가세요
‘100% 퓨어’의 유기농 화이트 티와 알로에, 민트에서 추출한 항산화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재생력을 높이는 민트화이트티 클렌저(45ml)와 토너(60ml), 모이스춰라이저(20ml), 페이스 브러시로 구성됐다. 과도하게 분비되는 유분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 6만8천원.

2. 상쾌함은 가져가세요
블리스의 레몬+세이지 싱크사이드 식스팩. 레몬+세이지 라인의 비누와 샤워젤, 보디 버터, 샴푸, 린스, 그리고 페이셜 클렌저로 구성됐다. 기분까지 상쾌하게 하는 향의 조합으로 여행 중 피로를 풀어주는 보디 세트이다. 30g×6 4만3천원.

3. 여행지에서는 심플한 게 최고
겐조키의 마이 겐조키 투 테이크 어웨이. 여행지에서 아침을 시원하게 시작하게 하는 클렌징 아이스 젤리(30ml)와 보습력이 뛰어난 크림 위드 어 쉰(20ml), 낮 동안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코스믹 코스메틱 크림(20ml)으로 구성됐다. 가격미정.

4. 향기로운 꽃 냄새를 가득 안고
아로마티카의 디스커버리 킷 2. 불가리아에서 수작업으로 수확한 장미에서 채취한 오일을 함유해 피부를 생기 있게 하고, 노화를 예방하는 로즈 앱솔루트 세럼과 에멀전,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샴푸, 피부를 부드럽게 하는 보디 클렌저로 구성됐다. 35ml×4 1만6천원.

5. 보디 각질까지 챙기는 여유
딥티크의 더 아트 오브 보디 케어. 재스민과 복숭아의 달콤한 향이 나는 보디 폴리쉬(50ml)와 오렌지 플라워 오일을 함유한 보디 로션(50ml), 시어버터와 아르간 오일로 부드러움을 더한 핸드 밤(30ml), 산뜻한 올리브꽃 향이 나는 샤워젤(50ml)로 구성됐다. 7만8천원.

6.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LG생활건강의 미니스 여행용 세트.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을 담았다. 엘라스틴 샴푸(50ml)와 린스(50ml), 온더바디의 보디워시(50ml), 페이셜 폼(20ml), 페리오 칫솔과 치약(20g), 샤워 퍼프로 구성됐다. 5천8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