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핀만 있으면 머리 묶는 초간단! 고무줄 하나 없어도 예쁘게 머리 묶을 있는 방법 3가지를 알려드려요.

오늘의 내방머리는 고무줄보다 자연스럽고, 간단하게 묶을 있는 방법이예요. 실핀만으로 머리를 묶는 법을 알려드릴 텐데요, 차홍아르더 도산점의 가빈 실장님과 함께 머리를 묶어봤어요. 가빈 실장님이 직접 고민한 가지 머리 묶는 방법을 같이 도전해보아요!

  

TIP 1. 0000으로 핀을 꽂으면 고무줄 없이도 머리 고정!

실핀을 지지대 삼아서 머리를 감아 돌리고 U 핀을 방향으로 꽂아주세요. 머리숱이 많아도 방향으로만 꽂아준다면 흔들리지 않아요. 약간 처지는 느낌이 든다고요? 번을 살짝 밀착시켜서  U핀을 꽂기만 하면 ! 이렇게 쉽게 머리를 묶을 있다니 지금 도전하세요.

TIP 2. 실핀으로 반묶음할 때는 00000 꽂으세요!

반묶음 역시 실핀만으로 있어요! 지금 영상 속에서 선생님이 보여주는 반묶음 머리의 적절한 양을 확인하시고요, 돌돌 꼬아서 뒤로 매듭을 지어 주세요. 돌릴 때도 디테일이 중요한데요, 절대 세게 돌리지 마세요. 살랑 살랑하게 가볍게 말아야 묶었을 예뻐요. 마무리는 00000 모양으로 실핀을 꽂아주면 완성이에요!

TIP 3. 실핀 하나만 있으면 바로 해바라기 머리띠로 변신!

맨날 하는 웨이브 머리, 생머리가 심심해 보인다고요? 지금 조금만 머리카락을 집어서 가닥으로 땋은 다음에 반대편 방향으로 돌려주세요. 실핀으로 꽂기만 하면 그대로 해바라기 머리띠가 완성돼요. 꽃잎을 가닥 가닥 빼서 자연스럽게 만들어 주는 것도 잊지 마세요!

 

+ 하나 더! 준비물 미모 없어도 가능! 제니처럼 예쁘게 머리띠 하는 법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