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로운 베이스 신제품부터 두 눈과 양볼, 입술을 매혹적으로 물들이는 색조 아이템까지 손을 맞잡고 메이크업을 부추기는 때. 미세먼지와 황사로 민감한 피부를 달랠 보습제와 자외선을 철벽 차단할 선케어 제품 선택에도 신중을 기해야 한다.

BASE

조성아™ | 물분 크림 피치 에디션
#겉보속촉 #복숭앗빛피부
촉촉한 물과 보송보송한 파우더의 장점을 모은 신개념 물분 제형에 맑은 복숭앗빛을 더했다. 건조가 느껴질 때마다 피부에 덧발라주면 촉촉하고 매끈한 복숭앗빛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14g 3만8천원.

 

토니모리 | 더 쇼킹 쿠션 익스트림 커버
#수부지쿠션 #쇼킹커버 
쿠션 패키지 컬러에 따라 커버, 수분, 케어 효능을 구분한 신개념 쿠션. 익스트림 커버는 강력한 커버력에 지속력을 갖춘 롱 래스팅 쿠션으로 얼룩덜룩한 피부톤과 잡티를 고르게 커버한다. 15g 1만8천8백원.

 

셀라피 | NEW 에어리페어 크림쿠션
#분당1만2천회 #진동퍼프
에이리페어 크림의 성분을 그대로 담아 촉촉한 제형에, 분당 1만2천회 진동하는 실리콘 퍼프를 내장해 시너지를 극대화한 쿠션. 촉촉한 쿠션은 밀착력과 커버력이 부족하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한다. 15g 3만5천원.
EDITOR’S COMMENT 진동 퍼프로 두드리며 바르니 얇고 고른 베이스를 연출할 수 있다. 스킨케어 효능 덕분에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이다.

 

이자녹스 | 테르비나 AD 럭셔리 팩트 
#투명한밀착커버 #여신팩트
파우더 타입이지만 재조합 태반 성분과 태반 줄기세포 배양액 성분이 피부 자생력을 높여 건조함 없이 촉촉한 베이스가 유지된다. 커버력도 좋고 들뜸 없이 밀착되어 수정 화장 하기에 딱이다. 본품 14g, 리필 14g 8만5천원.

 

로하셀 | 아쿠아 스킨 쿠션
#물빛커버쿠션 #수분스킨
더블 부스팅 시스템과 수분 에센스가 64% 함유되어 있어 두드릴수록 수분 래핑을 하듯 촉촉함이 오래 지속된다. 하나만 발라도 스킨케어 제품을 바른 것처럼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결이 완성된다. 13g 2개 5만9천원.

 

에스쁘아 | 테이핑 커버 모이스트 쿠션 SPF42/PA++
#끝장커버 #광채커버
빈틈없이 얇게 밀착되고 잡티를 고르고 화사하게 가려주는 테이핑 테크닉 포뮬러에 수분 가득한 히알루론산을 더해 들뜸 없이 촉촉한 피부를 연출한다. 네 가지 컬러로 선보여 선택의 폭도 넓다. 13g 2개 3만3천원.

 

동인비 | 자생 퍼펙트 쿠션 
#고밀착고지속 #에센스쿠션
자생 원액 에센스의 핵심 성분을 그대로 담아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는 에센스 쿠션. 뭉침 없이 균일하게 발리고 편안하게 밀착되어 하루 종일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유지한다. 15g 2개 5만5천원.

 

스킨푸드 | 피치뽀송 블러 쿠션
#인간복숭아 #복숭아결쿠션
에어리 솜털 텍스처가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주고 여러 번 레이어링해도 답답함 없이 밀착되는 쿠션. 마이크로 사이즈 입자가 즉각적으로 피부 결점을 채워주는 블러리 이펙트 시스템으로 뽀얀 복숭아 피부결을 연출한다. 15g 2만원.
EDITOR’S COMMENT 쿠션 특유의 끈적이는 느낌 없이 보송보송하게 발리고 피부에 착 감겨 결점을 커버한다.

 

메이블린 뉴욕 | 슈퍼스테이 파운데이션
#철벽커버 #지속력갑 #24시간지속
과도한 유분과 땀을 튕겨내는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하루 종일 무너짐 없이 깔끔한 피부 표현을 선사한다. 미세한 입자의 마이크로 파우더 성분을 함유해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30ml 3만원대.

 

쏘내추럴ㅣ픽스 커버 파운데이션
#0.5겹커버 #고정파데 #3중기능
자외선 차단, 주름 개선, 미백 3중 기능성 파운데이션. 높은 커버력과 지속력이 특징이다. 수분 에센스를 74% 이상 담아 피부에 즉각적으로 흡수되며 오래도록 답답함 없이 편안하다. 32ml 2만7천원.

 

아워글래스ㅣ베일 소프트 포커스 세팅 스프레이
#안개분사 #베일스프레이 #수분코팅
무게감이 느껴지지 않는 가벼운 입자로 분사되어 메이크업 후에 뿌려도 뭉치지 않는다. 모링가시드 추출물, 산자나무 추출물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며 인공 향과 에탄올을 첨가하지 않아 안전하다. 120ml 6만9천원.
EDITOR’S COMMENT 안개처럼 골고루 분사되어 피부에 촉촉한 수분 베일을 씌운 듯 윤기가 차오른다.

 

오휘ㅣ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
#촘촘커버 #초간편스틱파데 #브러시장착
쉽고 빠른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스틱 타입 파운데이션으로, 뒷부분에 극세모 브러시를 내장했다. 티존에만 터치해 펴 바르면 얼굴 전체를 얇게 커버할 수 있고, 컨실러처럼 결점 부위에만 사용해도 좋다. 15g 5만원대.

 

아임미미ㅣ아임 베어 스킨 톤 컬러
#꾸안꾸파데 #친환경패키지 #뉴트럴메이크업
텍스처가 가벼워 피부 본연의 혈색을 자연스럽고 건강하게 보정한다. 동물실험을 하지 않고 식물성 원료로 만들었으며 포장재 역시 별도의 코팅제나 접착제를 배제해 재활용성을 높였다. 30ml 1만8천원.

 

돌체앤가바나ㅣ솔라 글로우 유니버셜 일루미네이팅 드롭
#볼륨광채 #햇살글로우
피부에 하이라이팅 효과를 더해 고급스러운 광채를 불어넣는다. 볼륨감이 필요한 부위에 단독으로 발라도 되고, 모이스처라이저나 파운데이션에 믹스하면 한층 화사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15ml 5만8천원대.

 

투쿨포스쿨ㅣ아트클래스 워터리 블러 프라이머
#필터장착 #모공타파 #매끈피부
수분감 가득한 에센스 제형의 프라이머. 3중 히알루론산, 초미세 파우더가 피부에 얇게 밀착되어 보정 필터를 씌운 듯 모공과 주름을 가린다. 매끈한 피부 표현은 물론 메이크업의 지속력까지 높인다. 30ml 1만6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