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도 화려한 뉴욕 맨해튼 도시에서 가장 볕이 잘 드는 곳을 꼽으라면, 바로 이곳일 것이다. 기네스 팰트로와 리즈 위더스푼, 그리고 제니퍼 애니스톤의 완벽한 피부를 전담하는 ‘베이스 메이크업의 여왕’ 메이크업 아티스트 구찌 웨스트만을 그녀의 사적인 공간에서 만났다. 이곳에서 들려준 그녀의 뷰티 토크를 공개한다.

 

1019-200-1

솔직히 말해서 이 집은 욕실부터 파우더룸까지 마음에 드는 구석이 하나도 없어요. 임대한 집이라 굳이 돈을 들여 고치고 싶지도 않아요. 하지만 지금 여기 있는 이 방이 주는 매력은 그 모든 것을 감수하기에 충분하답니다. 센트럴 파크가 내려다보이는 커다란 창이 있기 때문이죠. 쏟아져 들어오는 자연광을 만끽하며 이곳 창가에 앉아 저는 항상 새로운 뷰티 제품을 테스트한답니다.”

 

1019-200-2

“제가 항상 구비해두고 있는 제품은 웨스트만 아틀리에의 ‘바이탈 스킨 파운데이션 스틱’이에요. 제 피부 상태는 종잡을 수 없답니다. 어느 날은 너무 건강하다가도, 갑자기 아무런 이유 없이 뒤집어지죠. 심지어 최근 저는 얼굴이 붉어지는 ‘주사 질환’이 있다는 진단을 받기까지 했답니다. 이를 치료하기 위해 침이 달린 롤러를 얼굴에 문지르는 시술을 받기도 했어요!”

 

1019-200-3

“저는 저의 뷰티 습관부터 바꾸기로 했죠. 이제 영양제와 보충제를 꼭 챙겨 먹는답니다. Nue Co.의 프로바이오틱스 캡슐을 애용하죠. 몸의 밸런스를 회복시키는 데 탁월하답니다. 엔바이론(Environ)의 스킨케어 제품 역시 사랑해요. 얼굴 홍조 완화에 많은 도움을 준 제품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