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혼자 같은 미모의 소유자 한예슬이 예능 MC 돌아왔어요. 언니에게 가면 머리 끝부터 발끝까지 달라질 있을까요?

스크린샷 2019-09-05 오후 7.51.08

얼루어 9 호의 커버 한예슬이 데뷔 19 만에 처음으로 예능 MC 돌아왔어요.  <언니네 쌀롱> 대표로 스타들의 고민을 듣고 이미지를 변신시켜주는 역할을 텐데요, 벌써부터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가 높아요. 한예슬이 패션과 뷰티에 대해 감각이 뛰어난 만큼 스타들을 어떻게 변신시킬지 궁금해지는데요, 방송이 시작되기 전에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관전 포인트를 짚어봤어요.

하나. 대표 한예슬의 믿을만한 스타일 감각

스타일링의 기본은 전체적인 것을 있는 눈을 갖춰야 하는 것이에요. 뷰티 브랜드의 촬영장에서 만난 한예슬은 누구보다 프로페셔널했고 본인에게 어울리는 것을 확실하게 알고 있는 사람이었어요. 자신에 대해 정확하게 알고 있는 사람은 남들을 때도 객관적일 있죠. 그녀의 19년간의 배우 생활과 함께 쌓아 올려진 감각이 이번에 제대로 실력을 발휘할 같아요!

. 언니 한예슬과의 속마음 이야기

변신을 하고 싶은 스타의 마음에는 어떤 사연이 있을지 궁금해요! 사람들에게 익숙한 모습이 아닌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하고 싶어 하는 스타들에게 분명히 마음 속에 숨겨둔 이야기가 있을 텐데요, 이야기를 솔직하게 털어놓는 시간들이 궁금해지네요.

. 슈퍼스타 스타일 군단의 코칭

그녀의 손을 스쳐간 스타들만 해도 둘이 아니죠! 슈스스, 한혜연이 패션 코치로 함께 하고요 200 팔로워의 메가 인플루언서이자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이사배가 스타들에게 직접 메이크업을 전수해요. 거기에다가 쉽게 따라 있는 꿀팁으로 전수하는 차홍 헤어 스타일리스트까지! 업계 최고의 코치진이죠. 여기에 매니저로 홍현희, 조세호가 그리고 존재만으로도 광대 승천을 부르는 인턴으로 이진혁과 이준영까지 함께하니까 그들의 조화가 이끌어 스타일이 어떤 모습일지 기대돼요!

image_readtop_2019_659728_15666388553876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