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아름다움에는 가치가 있다. 반디는 이번 시즌 영원성을 지닌 스톤에서 영감을 얻은 네일 아트를 제안한다. 그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배우 한예슬의 손끝에 담았다.

 

0822-054-1

블랙 색상의 원피스는 마테리얼 바이 무이(Materiel by Mue). 

HERITAGE STONE

이번 시즌, 반디의 메인 키워드인 ‘헤리티지 스톤’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한 네일 아트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반디의 ‘젤리끄 젤 컬러 코트 헤리티지 스톤 컬렉션’ #GF457 헤리티지 네이비 색상과 #GF652 헤리티지 오렌지 색상을 베이스 컬러로 사용하고, 여기에 각기 다른 색깔과 모양, 크기를 지니고 있는 거친 바위의 비정형적인 패턴을 장식해 마무리했다.

 

0822-054-2

그레이 색상의 오버 니트는 메종 마르지엘라(Maison Margiela), 화이트 색상의 와이드 팬츠는 앤디앤뎁(Andy&Debb). 

TERRAZO INSPIRATION

가을날 자연의 컬러를 닮은 반디의 ‘젤리끄 젤 컬러 코트 헤리티지 스톤 컬렉션’ #GF345 스톤 퍼플과 #GF934 스톤 그레이 색상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기에 테라조에서 영감을 얻은 아트 디자인을 더해 세련된 느낌을 완성했다.

 

0822-054-3

셔링 디테일이 돋보이는 네이비 색상의 원피스는 끌로에(Chloe). 

GEOMETRIC TOUCH

반디의 ‘젤리끄 젤 컬러 코트 헤리티지 스톤 컬렉션’ #GF457 헤리티지 네이비 컬러와 #GF456 스톤 스카이블루를 메인 컬러로 사용해서 기하학적인 타일 패턴을 모티브로 한 아티스틱한 디자인을 연출했다.

 

0822-054-4

화이트 색상의 실크 오프 숄더 블라우스는 쿤 후이(Khoon Hooi). 

ELEGANT BEAUTY

반디의 ‘젤리끄 젤 컬러 코트 헤리티지 스톤 컬렉션’ 중 고급스러운 블루 계열의 #GF457 헤리티지 네이비 색상과 #GF456 스톤 스카이블루 색상을 사용해 마블 느낌을 살리고 여기에 ‘스톤 글리터 젤’로 골드 포인트를 줘 고급스러운 느낌을 극대화했다.

 

0822-054-5

그레이 색상의 원숄더 블라우스는 랑방(Lanvin).

MABLE EFFECT

반디의 2019 가을 트렌드에서 강조하는 ‘마블’ 디자인을 우아하게 표현해낸 네일 아트가 돋보인다. 메인 컬러인 반디의 ‘젤리끄 젤 컬러 코트 헤리티지 스톤 컬렉션’ #GF545 헤리티지 버건디 컬러와 베이스로 사용된 #GF345 스톤 퍼플 컬러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조약돌의 마블 모티브를 절제되게 표현했다. 마지막으로 골드 포인트를 줘 고급스러움도 잊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