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제품부터 멀티 디바이스까지, 바쁜 현대인을 위해 피부과나 에스테틱에 가지 않고도 완벽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뷰티 아이템들이 쏟아지고 있다. 시간과 비용을 절약해주는 것은 물론 특별한 효과까지 챙긴 셀프 케어 뷰티 아이템으로 쉽고 편하게 예뻐질 준비 완료!

 

전문가의 관리 효과를 그대로 구현한 뷰티 디바이스
바나브의 타임머신&커버핏

피부 좋기로 소문난 여배우들의 메이크업 비밀 병기는 바로 림프 마사지! 기초 스킨케어 후에 혈 자리를 눌러 자극을 주면 혈액 순환을 촉진해 피부가 맑아지고 화장이 더욱 잘 받는 원리다. 바나브의 ‘타임머신’은 이처럼 에스테틱에서 받는 괄사 마사지를 집에서 직접 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다. 각기 다른 미세 진동의 3가지 이온 모드를 갖추고 있어 함께 사용하는 스킨케어 제품에 맞춰 다른 효과를 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장벽 강화에 최적화된 옐로 LED가 적용되어 콜라겐 증진은 물론 기미 완화, 잔주름 개선 효과도 갖췄다.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인체 친화적인 티타늄 헤드가 적용된 것도 장점이다. 스킨케어 마무리 단계에서 타임머신의 괄사 헤드로 이마, 눈썹, 코 옆, 입가, 턱, 목과 데콜테 순으로 마사지하면 된다. 마사지 후에는 아티스트의 손길을 구현한 ‘커버핏’으로 무결점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것. 분당 7천 회의 진동과 교체형 듀얼 헤드가 만나 완벽한 피부 표현을 돕는 제품이다. 모공, 요철, 잡티까지 매끄럽게 커버한 메이크업을 원할 경우 3만 개의 촘촘한 브러쉬가 콧볼, 입 주변 등 좁은 부위까지 뭉침 없이 균일하게 파운데이션을 밀착시켜주는 브러쉬 헤드가 정답. 촉촉한 광채 피부 표현을 선호한다면 루비셀 에어 퍼프가 피부에 수분을 그대로 전달하는 퍼프 헤드를 사용하면 된다. 피부 상태와 원하는 정도에 따라 진동 세기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문의 02-3444-3222

1909_NAVER post_셀프뷰티-2

{ SPECIALIT Y } 

타임머신과 커버핏의 완벽 시너지
영양 흡수와 괄사 테라피를 동시에, 멀티 뷰티 디바이스 타임머신

괄사 헤드로 림프 순환 마사지.
트리플 갈바닉 이온 케어.
분당 1만 회 미세 진동.
티타늄 소재로 저자극 안전 케어.

무결점 피부 표현을 위한 2in1 메이크업 디바이스, 커버핏 
분당 7천회 3D 입체 수직 진동.
얼굴 곡면 맞춤 설계 6각형 헤드.
듀얼 메이크업 브러쉬&퍼프.

1909_NAVER post_셀프뷰티-3

1909_NAVER post_셀프뷰티-10

피부톤이 칙칙해져 비타민 케어를 하고 있는데, 바나브의 타임머신을 사용하니 끈적한 비타민C 앰플도 피부에 금방 스며들어 신기할 정도였다. 목과 데콜테까지 시원하게 마사지할 수 있는 점도 마음에 쏙 든다. 커버핏의 경우 진동 브러쉬가 굴곡면까지 매끄럽게 채워줘 피부결이 정말 예쁘게 표현된다. 얇고 가벼운 파운데이션을 선호하는 편인데 밀착력은 물론 지속력까지 높여줘 대만족!
– 손다솜(뷰티 크리에이터 스칼렛) 

 

 

광채 피부를 위한 홈 케어 솔루션
세렌디뷰티의 스파클링팩& 라블룸 바이탈 리페어 크림

피부과나 에스테틱에서 사용하는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품질로 제안하는 홈 케어 전문 브랜드 세렌디뷰티. 베스트셀러는 피부과 시술인 카복시 테라피를 집에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든 ‘스파클링팩’이다. 최근 <겟잇뷰티>에서 일명 ‘모공 실종팩’으로 소개되며 뛰어난 모공 수축 효과로 이슈가 됐다. 산소와 이산화탄소의 교환 과정을 통해 노폐물과 피지 배출을 도우며 피부 속 엘라스틴에 자극을 줘 탄력 증진과 모공 수축 효과를 낸다. 사용법은 물기가 없는 얼굴에 주사기 모양의 어플리케이터 속 겔 1회분 20ml를 모두 펴 바른 후, 전용 마스크 시트를 부착하고 탄산 작용이 잘 일어나도록 눌러주는 것. 이때 탄력 고민 부위를 꾹 눌러주면 더욱 효과적이다. 모공과 피부 표피를 깨끗하게 청소한 후에는 영양 성분이 피부 속까지 침투될 수 있도록 ‘라블룸 바이탈 리페어 크림’을 듬뿍 발라 마무리할 것. 보습과 진정에 효과적인 고농축 판테놀 10%와 재생 효과가 뛰어난 EGF(세포성장인자)가 함유된 고보습 크림이다.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사계절 모두 사용하기 좋으며 연약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10종 펩타이드 성분도 함유되어 탄력 강화와 피부결 개선을 돕는다. 세렌디뷰티의 홈 케어 리추얼로 꾸준히 관리하면 바쁜 일상 속에서도 눈에 띄게 좋아진 피부 컨디션을 체험할 수 있을 것이다.
문의 02-6954-1664

1909_NAVER post_셀프뷰티-4

{ SPECIALITY } 

세렌디뷰티가 제안하는 실용적인 프레스티지 홈 케어

STEP1 스파클링팩으로 쫀쫀하게 모공 수축 
모공 청소부터 화이트 헤드와 피지, 각질 관리까지 올인원 홈 케어.
피부 내 엘라스틴에 자극을 주어 탄력 UP !

STEP2 라블룸 바이탈 리페어 크림으로 영양 공급 
고농축 판테놀 10%와 EGF(세포성장인자)가 함유된 탄력 재생 크림으로 피부결 정돈.
3중 수분 보습 케어 시스템으로 유수분 밸런스 케어.

⇒ 전문 숍에서 관리받은 듯 빛나는 피부결 완성 

1909_NAVER post_셀프뷰티-5

1909_NAVER post_셀프뷰티-11

스파클링팩은 겔을 얼굴에 바르고 전용 마스크 시트를 붙이는 순간 탄산 버블이 생기면서 피부 속 노폐물과 피지를 말끔히 청소해주는 제품. 평범한 마스크팩과는 달리 관리하는 재미마저 느낄 수 있어 피부 디톡스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쫀쫀하게 모공을 관리한 후에는 부드럽게 발리면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라블룸 바이탈 리페어 크림으로 마무리했다. 피부 속부터 수분과 영양이 탄탄하게 채워진 느낌이다.
– 김수진(뷰티 크리에이터 콩슈니) 

 

 

매끄럽고 윤기 나는 피부를 위한 집중 케어
쏘내추럴의 실크 콜라겐 글로우 앰플

피부가 유독 거칠고 칙칙한 느낌이 든다면 홈 케어 집중 관리 프로그램을 가동할 때! 짧은 시간 내에 가장 빠른 효과를 얻고 싶다면 유효 성분을 압축시킨 앰플로 관리할 것을 추천한다. 단, 앰플의 경우 확실한 케어의 목적으로 유효 성분의 함유량을 높였기 때문에 피부가 민감한 사람에게는 자극이 될 수도 있어 성분을 잘 따져봐야 한다. 쏘내추럴의 ‘실크 콜라겐 글로우 앰플’은 자연 유래 성분 83%의 앰플로 자극 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것은 물론 풍부한 보습력으로 피부 장벽을 보호해준다. 탄력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것은 기본이고 미백과 주름 개선 기능성까지 갖췄다. 핵심 원료는 황금누에고치 추출물과 콜라겐 실타래 성분으로 피부 탄력을 집중적으로 케어하며 매끄럽고 윤기 나는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황금누에고치 추출물이 20%나 함유되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며 콜라겐과 펩타이드 성분의 실타래가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들어 속부터 촉촉함을 선사한다. 앰플 특유의 쫀쫀한 텍스처를 지녔지만 피부를 감싸듯 빠르게 흡수되는 것도 장점. 토너 다음 단계에 사용하면 되는데, 이때 롤링하며 부드럽게 펴 발라주면 더욱 효과적이다.
문의 02-573-6769

1909_NAVER post_셀프뷰티-6

{ SPECIALITY } 

황금누에와 콜라겐의 컬래버레이션
실크 콜라겐 글로우 앰플의 핵심 원료 중 하나인 황금누에고치 추출물은 지치고 힘을 잃은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는 성분으로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콜라겐과 펩타이드로 구성된 실타래 역시 피부에 탄력을 불어넣어주는 핵심 원료다. 쫀쫀한 제형으로 피부의 건조함과 속땅김을 해결하고 윤기 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1909_NAVER post_셀프뷰티-7

1909_NAVER post_셀프뷰티-12

뜨거운 요즘, 순한 것은 물론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줘 자주 손이 가는 제품. 급할 때는 화장솜에 듬뿍 묻혀 스킨팩으로 활용하기도 좋다. 영양과 수분이 풍부한 황금누에고치 추출물과 콜라겐 실타래 성분 덕분인지 피부 탄력이 되살아난 것은 물론 한결 매끄러워지고 윤기가 도는 느낌이 든다.
– 최유라, 최유진(뷰티 크리에이터 꼬자매) 

 

 

여름 동안 지친 피부를 달래는 간편 셀프 케어
필인셀의 올 딥 멀티 패치

건조한 기내, 휴양지의 강한 자외선 등으로 지친 여름 피부를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피부 노화로 이어질 수 있다. 필인셀의 ‘올 딥 멀티 패치’는 안티에이징에 탁월한 성분들로 채워져 있어 애프터 바캉스 케어에 유용한 아이템이다. 머리카락 두께의 8분의 1 수준의 초미세 구조체가 유효 성분을 피부 진피층까지 전달하는 원리로 더욱 간편하고 효과적인 홈 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1회분의 패치에 무려 3천 개의 초미세 구조체가 포함되어 눈길을 끈다. 특허로 기술력을 검증받은 견고한 스피어 타입의 니들을 사용해 피부 침투력을 높였으며 유효 성분이 더욱 빠르게 피부 진피층까지 전달된다. 여기에 이물감이 적고 슬림한 하이드로 콜로이드 원단을 사용해 우수한 부착력과 유연성까지 갖췄다. 무엇보다 히알루론산과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등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성분을 함유해 보습은 기본, 피부톤 개선과 피부 활력 케어까지 3중 멀티 케어가 가능한 것이 강점이다. 피부 턴 오버 주기에 맞춰 주기적으로 사용해도 자극이 없도록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전성분을 사용했으며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또 미국 FDA(식품의약품안전청)에서 일반 화장품이 아닌 일반의약품 기준 적합 판정을 받고 등록을 완료한 제품으로 높은 안전성을 입증했다.
문의 1811-8665
*임상기관: (주)엘리드

1909_NAVER post_셀프뷰티-8

{ SPECIALITY } 

셀프 뷰티의 조건, 필인셀 올 딥 멀티 패치 체크 포인트

CHECK 1 편리성 
마스크팩이나 워시오프팩처럼 내용물이 흐르지 않고 씻어낼 필요가 없어 깔끔하고 간편하게.

CHECK 2 활동성 
피부를 보호하는 하이드로 콜로이드 패치를 베이스로 해 패치를 붙이고 움직여도 OK !

CHECK 3 효과 
견고하고 빠른 전달력을 지닌 초미세 구조체 3천 개(1회분 기준)가 피부의 진피층까지 보습, 활력, 톤업 유효 성분 전달.

1909_NAVER post_셀프뷰티-9

1909_NAVER post_셀프뷰티-13

피부 컨디션이 안 좋은 날 응급 처치로 사용하는 잇템! 눈가나 입가 등 칙칙하고 건조해 쉽게 주름이 생기는 부위에 붙여주면 피부톤 개선과 보습 효과가 확실하다. 패치의 밀착력이 좋고 이물감도 적어 흘러내리거나 떨어지는 일이 없으니 얼굴에 붙여놓고 잊어버릴 정도. 스피어 타입의 미세 구조체가 피부 진피층까지 직접 투과하기 때문에 바르는 화장품 이상의 효과를 볼 수 있어 만족스럽다.
– 박연정(뷰티 크리에이터 엠마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