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로또 사려고요? 로또보다 요즘 직장인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이벤트들이 있어요. 매일 실검을 차지하는 퀴즈 이벤트들에 참여하면서 스트레스를 날려 보길! 오늘은 여러분이 당첨되길, 행운을 빌어요!

piggy-bank-2889042_1920

어플을 켜두고 있기만 하면 돈이 쌓이는 어플들이 있어요. 로또 한 장 사서 당첨되길 바라는 것보다 훨씬 현실적이고 조금씩 쌓여가는 돈을 보며 스트레스도 소소하게 해소되죠. 커피 한 잔 사 먹을 돈으로 치부할 수 있지만, 모름지기 티끌 모아 태산이라잖아요? 요즘 실검을 장악하고 있는 가장 인기 있는 어플 3가지를 소개해요.

캐시 슬라이드의 초성 퀴즈, ㅇㅈ? . ㅇㅈ!

자음을 읽을 안다면 캐시 슬라이드의 초성 퀴즈 이벤트를 노려보세요. 다이어트 브랜드의 도시락의 이름, 가전 브랜드의 세일 날짜 등등 쉽게 맞출 있는 초성 퀴즈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요. 참여하기만 해도 캐시 슬라이드의 캐시가 쌓이고 얼마 전에는 현금 100 이벤트까지 진행되는 쏠쏠한 이벤트가 매일 열려요.

토스의 행운 퀴즈, 통장에 돈이 쌓인다?

바꿔야 하는 캐시가 아니라 통장에 바로바로 돈이 쌓이는 보이니까 다들 열광해요. 토스에서 매일 200원씩 꾸준히 쌓으면 은행 이자 보다 낫다는 의견이 지배적인데요, 적금 이자가 1% 안되는 요즘같은 상황에서 꿀같은 소식이죠? 쉬운 퀴즈들이 많아서 당첨자도 많아요. 동시 접속자 수 20만 명을 훌쩍 넘으니 미리미리 접속해두세요! 

점심먹고 잼라이브 하면 월급을 번다?

점심시간이 끝나갈 무렵 포털 사이트의 실검을 장악하는 보던 단어들이 보인다면? 십중팔구 잼라이브 때문일 거예요. 끝까지 살아 남은 사람들과 함께 상금을 나눠 갖는 구조죠. 약 100만 원 이상의 상금이 걸려 있는 경우가 많아요.  퀴즈가 어려울수록 상금은 크게 걸려 있을 테고, 살아남은 사람이 적어지면 배당금이 많아질 테니 어려워도 포기하지 말고 도전하세요! 최근 누적 상금이 약 37억을 웃도니 그 규모는 로또가 부럽지 않은 역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