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가장 핫한 뷰티 아이템은 단연 글리터 섀도! 신상부터 베스트까지, 다양한 리퀴드 글리터 아이섀도를 모아보았습니다.

 

01-101-2

스틸라 쉐이드 미스테리 리퀴드 아이섀도우

글리터 맛집 스틸라에서 나온 신상 글리터 섀도! 발색이 궁금하다면 영상 17초부터 확인하세요.

쨍한 컬러감에 메탈릭한 마무리감이 특징인 스틸라의 신상 리퀴드 글리터 섀도예요. 베이스 컬러와 펄 입자 색이 달라서 각도에 따라 다양한 컬러를 보여줘요. 페스티벌 룩으로 사용하기 좋은 강렬한 컬러 구성들이에요. 컬러 아이라이너로 사용해서 포인트를 주기 좋아요.

 

 

02-102-2

어반디케이 헤비메탈 글리터 아이라이너

아이돌들이 많이 사용한다는 유명 글리터예요. 발색이 궁금하다면 영상 2분 13초부터 확인하세요.

강한 무대 조명 아래에서 반짝이는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큰 입자의 글리터예요. 어플리케이터가 얇아서 원하는 부위에만 섬세하게 글리터를 올릴 수도 있고, 아이라이너처럼 얇은 선을 그리기에도 좋아요. 스모키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강렬한 컬러부터 투명하고 청순한 컬러까지, 다양한 느낌의 컬러가 있어요.

 

 

03-103-2

네이밍 데즐링 아이 글리터

요즘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핫한 글리터는 바로 이것! 발색이 궁금하다면 영상 3분 34초부터 확인하세요.

#뷰스타그램을 구경하다 보면 자주 볼 수 있는 제품이에요. 잔잔한 펄들이 베이스로 들어가 있고, 화려한 큰 입자의 펄들이 듬성듬성 추가되었어요. 반사되는 각도에 따라 컬러가 조금식 다르게 보여서 오묘한 느낌으로 연출하기 좋아요. 립글로스에 들어있을 것 같은 봉 타입 어플리케이터가 특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