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바캉스 준비가 한창인 요즘! 시즌에 딱 맞는 꿀템들을 할인 가격에 만나보고 싶다면? 다음의 로드샵 세일정보를 확인해보세요.

 

weekly_sale_01

 

이니스프리 미스트 & 알로에 & 노세범 파우더 1+1 (~7월 14일까지)

더운 날 줄줄 녹아 흘러내리는 메이크업과 피부 수분을 꽉 잡아줄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여기를 주목! 여름철 꿀템으로 꼽히는 노세범 파우더, 시원 촉촉 미스트, 더위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는 알로에 라인까지 모두 하나만 사도 하나 더 득템할 수 있어요.


 

weekly_sale_04

미샤 피부 진정 라인 최대 50% 세일 (~7월 13일까지)

진정아 피부해.. 쨍쨍한 햇살에 빨갛게 익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스킨케어가 최대 반값! 미스트, 세럼, 젤 아이패치까지 애프터 바캉스템으로도 제격인 아이템을 지금 바로 득템해보세요.


 

weekly_sale_03

토니모리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최대 50% (~7월 15일까지)

격한 물놀이에도 절대 번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타투 립틴트, 워터프루프 쿠션 파운데이션 등 여러 품목의 워터프루프 아이템 총집합! 다양한 색조/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을 착한 가격에 만나보세요.


weekly_sale_02

 

더샘 이모션 틴트 꿀조합 컬러 1+1 (~7월 21일까지, 온라인 전용)

바르는 순간 입술에 착 붙는 블러 틴트! 더샘이 추천하는 꿀조합 틴트 두가지를 하나 가격에 득템할 수 있는 세일이 왔습니다. 온라인몰에서만 1+1 행사 중이니 참고하세요!


 

weekly_sale_05

바닐라코 수분 진정 케어 20% 세일 (~7월 31일까지)

여름엔 필수! 촉촉하게 지우고 채우는 수분 진정 케어 아이템 20% 세일. 바닐라코의 베스트 셀링템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부터 수딩 시트 마스크, 시카 크림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