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에는 간단하게 하나만 걸치면 끝나는 원피스 룩이 최고! 특히 바캉스에서 그 빛을 발한다.

기은세

핫 핑크 컬러가 눈에 띄는 베이비돌 실루엣 원피스를 선택한 기은세. 한쪽으로 넘긴 굵은 웨이브헤어와 네크리스 레이어드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배가시켰다. 셔츠나 블라우스를 레이어드하면 데일리 룩으로도 손색 없을 듯

핫 핑크 컬러 원피스는 스토리 엠에프지 by 네타포르테

IMG_3151

실키한 소재로 우아한 매력을 강조한 퍼프 숄더 드레스를 입고 개선문 앞에서 인생샷을 남긴 이사배. 주얼장식 헤어핀을 여러 개 매치해 무드를 고조시켰다. 하체에 비해 상체가 마른 체형이라면 이사배처럼 깊게 V넥으로 파인 디자인을 선택해 쇄골을 강조하는 것만으로도 -5kg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셔링 장식 드레스는 페이우

 

IMG_3155

속이 은은하게 비치는 화이트 컬러 롱 드레스는 리조트 룩으로는 물론 스윔웨어 커버로도 활용할 수 있는 만능 바캉스템이다. 모델 송해나처럼 슈즈까지 화이트 컬러로 맞춘 후, 백이나 액세서리로 컬러 포인트를 줘 볼 것. 요즘 유행하는 타이다이 프린트를 활용하면 트렌디한 느낌까지 더할 수 있다.

 

화이트 컬러 코튼 드레스는 로브로브

 

IMG_3160

자유로운 감성이 물씬 풍기는 반다나 패턴 원피스를 선택한 김나영. 언뜻 캐주얼하기만 해 보이는 원피스가 이토록 시크한 이유는 액세서리 초이스에 있다. 볼캡이나 여성스러운 라피아 햇 대신 젠틀하게 각 잡힌 파나마 햇과 실루엣이 심플한 선글라스로 매니시한 매력을 더한 것!

레드 컬러 패턴 원피스는 스튜디오톰보이

 

IMG_3147

몸에 핏되는 슬립 드레스를 선택한 효민. 원피스 자체의 패턴과 컬러가 화려하지만 슈즈, 선글라스, 손에 든 카디건까지 모두 블랙 컬러로 통일해 룩에 무게감을 더했다. 여기에 블랙 컬러 재킷만 매치하면 파티룩으로 변신 완료!

패턴이 화려한 슬립 드레스는 데이즈 데이즈

IMG_3143

깅엄 체크 패턴은 소녀스러운 분위기가 강하다. 경쾌하거나 부드러운 컬러가 더해졌다면 더더욱! 정소민은 어깨에 퍼프를 크게 부풀린 원피스로 그 무드를 한껏 강조했다. 대신 불필요한 액세서리를 모두 배제해 지나치게 걸리시해 보이는 위험을 피했다.

퍼프 숄더 원피스는 보카바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