땀이 줄줄 흐르는 무더운 여름나기, 로드샵 쿨링 아이템들로 극복 해보세요!

 

weekly_sale_01

토니모리 바캉스 필수템 세일 최대 68% (~6월 23일까지)

7월에 휴가 꼭 가고 싶은 사람 필독! 성공적인 바캉스 계획을 위한 스킨케어, 메이크업 제품이 무려 68% 할인 중이에요. 물놀이에도 줄줄 흘러내리지 않는 초강력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제품,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클렌징 티슈까지. 득템 찬스가 가득가득!


weekly_sale_02

아리따움 인기 메이크업 세일, 1+1 이벤트 (~6월 23일까지)

아리따움이 직접 고른 인기 메이크업템 할인! 마몽드, 키스미 등 다양한 브랜드의 메이크업 인기 제품을 1+1, 세일가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예요. 이번주 일요일까지만 진행되니 득템하고 싶다면 서두를 것!


 

weekly_sale_03

 

네이처리퍼블릭 선케어 최대 50% 세일

휴가지에서도 수시로 바를 보송보송 선스틱을 찾는다면 여기! 끈적임 하나 없는 선스틱을 반값에 득템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를 놓치지 마세요. 뿌리는 즉시 피부 온도 확 낮춰주는 알로에 수딩 스프레이, 클렌징 티슈는 단돈 2천원!


weekly_sale_04

에뛰드하우스 여름 에티켓 필템 세일 최대 50% (~6월 30일까지)

땀이 줄줄 흘러 끈적한 피부를 달래줄 시원한 수딩젤, 데오드란트는 물론 간편하게 제모할 수 있는 제모크림, 페디큐어 아이템까지 모두모두 반값! 여름에 꼭 필요했던 제품들을 이번 세일에서 빠르게 득템해보세요.


weekly_sale_05

더샘 오버액션꼬마토끼 전 라인 50% 세일 (~7월 2일까지)

귀염뽀작 오버액션 꼬마토끼 전 제품 반값! 쿠션, 스틱 블러셔, 틴트, 아이팔레트, 수딩 젤, 샤워 티슈 등 바캉스에 꼭 필요할 아이템까지 포함해 할인 중이니 바로 매장/온라인몰로 달려가 세일 품목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