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조금 더 날씬해 보이고 싶은, 아주 조금 더 예뻐 보이고 싶은 보통 여자의 꿀 팁을 담은 얼루어 클로젯. 첫 번째 에피소드는 내추럴 사이즈 모델 치도의 체형 커버 스타일링 팁입니다.

23

“안녕하세요 저는 내추럴 사이즈 모델 박이슬(치도, @cheedo_p)입니다. 저는 지금 현재 다이어트를 하고 있지 않은 상태고요. 제가 일상을 살아가면서 가장 편안하게 느끼는 저만의 몸무게로 행복하게 살고 있습니다. 모델처럼 날씬하지 않아도 각자 체형의 장단점을 제대로 알고 있다면 충분히 예쁘게 옷을 입을 수 있어요.”

56

1. 밝은 색상 하의는 허리선을 높여 입기

“저는 상체에 비해 하체가 통통한 편인데요. 이런 체형을 지니신 분들은 보통 밝은 색상의 하의를 두려워하세요. 이때 드릴 수 있는 팁이 하이웨이스트, 허리가 높은 와이드 팬츠를 입는 것입니다. 허리 선을 강조하고 팬츠가 서서히 넓어지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키가 크고 늘씬해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 허리 선을 은근히 강조하기 위해서 셔츠를 한쪽만 넣었어요. 이게 바로 트릭인거죠”

7-19

2. 화이트 셔츠는 단추 오픈하기

“어깨가 넓은 체형은 화이트 셔츠를 자칫 잘못 입으면 상체가 더욱 부해 보일 위험이 있죠. 단추를 정직하게 모두 채우기보다는 살짝 오픈해주세요 그리고 살짝 넘겨서 어깨라인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는 것이 포인트! 스커트 또한 무릎 아래로 내려오는 길이를 선택했다면 살짝 트임이 있어야 답답해 보이지 않아요.”

10

“ 그러나, 정말 중요하고 확실한 방법은 따로 있죠….!”

 

 

더욱 디테일한 스타일링 팁과 치도가 강력 추천하는 체형 커버 방법이 궁금하다면 영상을 플레이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