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차 안에서 10분 만에 배우는 뷰티 꿀팁 드라이뷰 _ 헤어 볼륨 편

 

2

“안녕하세요 포레스타 청담 김주영 부원장 (쭈드레 @jju_dresser)입니다. 제가 7월 예식을 앞두고 요즘 시간이 날 때마다 드레스 투어를 다니고 있는데요. 몇 번 다녀보니까 웨딩드레스처럼 화려한 옷을 입어볼 때에는 어느 정도 헤어와 메이크업이 세팅돼있어야 옷을 제대로 볼 수 있겠더라고요. 그렇다고 늘 풀 메이크업을 하고 있을 수는 없으니.. 제가 이동 중에 사용하는 꿀팁들을 알려드릴게요.”

3_1

“먼저, 고데기와 드라이어 없이 여신 웨이브를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유분기를 먼저 제거해주세요. 드라이 샴푸를 적절히 활용하면 스프레이 없이도 고정력을 얻을 수 있답니다. 정수리 기준으로 앞머리를 나눈 후, 20cm 정도 거리를 두고 2-3번씩만 짧게 분사해주세요. 모발 전체적으로도 마찬가지! 뿌린 후, 손으로 꼭 털어내야 하얗게 들뜨거나 뭉치지 않아요.”

6

“그다음은, 고무줄로 완성하는 굵은 웨이브!”

7

“휴대하기 편한 미니 롤빗이나 그루프만 있으면, 언제든 방금 드라이 받은 것처럼 앞머리 볼륨을 살릴 수 있어요.”

8

“저는 지금 자연스럽게 손으로 넘길 수 있는 앞머리 모양을 만들기 위해 가르마를 기준으로 양쪽에 미니 롤빗을 말아두었는데요. 어떤 방향으로 머리를 말아놓는지에 따라 전혀 다른 느낌의 앞머리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9

“메이크업 수정 시에도 유분기 제거가 필수! 제가 애정 하는 아이템들을 모두 들고 왔어요.”

10

“마지막으로 헤어 볼륨을 더욱 효과적으로 살릴 수 있는 저만의 시크릿 아이템을 공개할게요!”

 

쭈드레의 헤어 스타일링 팁 디테일, 그녀가 강력 추천하는 시크릿 아이템과, 파우치에 매일 들고 다니는 제품들을 모두 영상에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