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로 기억되는 여행도 있고 향으로 떠나는 여행도 있다. 잠시 눈을 감고 향수를 뿌려보자. 향이 안내하는 곳을 그리다 보면 단 1분 안에 지중해 바다 한가운데도 다녀올 수 있을 테니.

 

0601-048-1

이글거리는 태양을 향한 찬가
1 바이레도의 선데이즈드 EDP 만다린과 오렌지의 코를 쏘는 듯 강한 상큼함으로 시작해 화이트 머스크의 차분함으로 마무리된다. 한여름 이글거리는 햇살 아래 서 있는 듯한 느낌을 전한다. 100ml 29만8천원.

늦은 저녁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처럼
2 세르주 루텐의 레 조 드 뽈리떼쓰 플뢰르 드 시트로니에 EDP 레몬트리 플라워의 달콤상큼한 향이 잠시 코를 간질이고 곧이어 머스크 노트가 시원하고 몽환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어둠이 내려앉은 한산한 해변이 떠오르는 향기. 100ml 19만3천원.

프랑스 남부로의 여정 
3 샤넬의 레 조 드 샤넬 파리 리비에라 EDT 오렌지 껍질의 상쾌한 시트러스 향이 퍼지다 불현듯 재스민과 네롤리의 플로럴 향이 등장한다. 가브리엘 샤넬이 프랑스 남부 지역에서 보낸 즐거운 시간을 향으로 표현했다. 125ml 18만9천원.

 

0601-048-2

테이블 보로 활용한 사롱은 멧앤멜(Matt and Mel).

한낮 과수원의 활기를 담아
4 프레데릭 말의 비가라 드 꽁쌍트레 EDP 오렌지를 껍질까지 가득 베어 문 듯 입에 침이 고이는 향으로, 쌉쌀함과 상큼함의 조화가 마냥 가볍지만은 않다. 오렌지꽃과 로즈메리 향을 배합한 향수. 리미티드 보틀 100ml 35만6천원.

바다 스포츠를 즐기는 여행
5 루이 비통의 애프터눈 스윔 콜로뉴 퍼퓸 방금 서핑을 마치고 나와 시원한 주스 한 잔을 넘기는 상상을 하게 된다. 루이 비통의 첫 유니섹스 향수 컬렉션으로, 나른한 오후에 에너지를 불어넣기도 제격인 향수. 100ml 35만원.

휴가지에서 마주한 사랑
6 돌체앤가바나의 라이트블루 썬 뿌르옴므 EDT 레몬, 코코넛 워터, 재스민 로즈, 화이트 머스크 등의 조화로 지중해의 바닷가와 작열하는 태양빛 그리고 황홀한 사랑의 순간을 그려냈다. 한 가지로 정의 내릴 수 없는 관능적이고 풍부한 향이다. 125ml 12만7천원.

신비로운 섬의 향기
7 라보라토리오 올 파티보의 에스베드라 EDP 지중해에 위치한 섬인 에스베드라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었다. 바다와 척박한 토양, 신화 속에 등장할 듯한 돌탑의 이미지를 파우더리한 머스크 향으로 표현했다. 100ml 17만6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