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갤럭시 워치와는 또 다른 미니멀한 디자인을 갖춘 갤럭시 워치 액티브가 출시됐다. 슬로 어답터 #Allure_IYS 가 꼼꼼히 사용해 본 갤럭시 워치 액티브의 다양한 기능들을 함께 살펴보자.

 

 


01

구성품

본품, 여분의 스트랩, 무선 충전 케이블

 

 

02

디자인

기존 제품들에 비해 더 모던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남녀노소 일상 생활에 매일 착용하기에 부담스럽지 않다. 기본 스트랩은 실리콘 재질이고, 여분 스트랩도 같은 컬러다. 이 스트랩은 다른 20mm 스트랩과 호환 가능하다. 컬러는 총 3가지로, 영상에서 소개하는 제품은 로즈골드. 이외에도 블랙, 실버가 있다. 세 컬러 모두 24만 9천 7백원.

 

 

03-103-2

사용 방법

화면을 오른쪽으로 슬라이드하면 어플이 하나씩 등장한다. 위아래로 슬라이드하면 어플의 세부 기능들 및 옵션을 확인할 수 있다. 화면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뒤로 돌아갈 수 있고, 오른쪽 하단의 버튼을 누르면 메인 화면으로 돌아간다.

 

 

04-105-104-2

운동 상태 및 심장 박동 감지

걷기나 달리기는 물론 수영, 헬스 등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운동 상태를 감지할 수 있다. 소모 칼로리 혹은 시간으로 목표를 설정할 수 있다. 운동 중에는 물론 일상 생활 중 언제든 심장 박동 상태를 실시간으로 체크할 수 있다.

 

 

07-207-107-3

자유로운 화면 구성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메인 화면, 어플 구성, 사용 폰트 등 다양한 디자인을 변경할 수 있다. 기본으로 제공하는 디자인이 다양하기 때문에 스타일에 따라 고르기도 좋다.

 

 

06-406-3

문자 작성

핸드폰이 없어도 갤럭시 워치 액티브만으로도 문자를 보낼 수 있다. 텍스트 입력은 음성, 손글씨, 키보드 등 3가지 방법으로 가능하다.

 

 

08-108-2

무선 배터리 충전

무선 충전 케이블의 가운데에 올려두기만 하면 충전이 가능하다. 무선 배터리 공유가 가능한 갤럭시 S10 시리즈의 ‘무선 배터리 공유’ 기능을 통해서도 충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