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도 사용 설명서가 필요하답니다! 제대로 알고 가면 100배 더 알차게 즐길 수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호캉스 성지로 SNS에서 난리 난 바로 그곳,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의 사용 설명서! 호텔리어가 공개하는 꿀팁을 확인해보세요.

TIP 1. 파라다이스시티 모든 객실의 미니바는 무료다

1

1-2

호텔에 묵을 때마다 비싼 가격 때문에 미니바를 애써 외면했다면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가벼운 마음으로 이용해보세요. 객실의 미니바는 모두 무료니까요! (숙박 시 1회)

TIP 2. 호텔리어가 뽑은 최고의 인생샷 포인트는 씨메르 인피니티풀에 비행기가 떨어지는 순간이다

2

2-2

호캉스에는 무한 셀카와 인생샷이 빠질 수 없겠죠? 어디서 찍어야 할지 두리번거리지 말고 호텔 내부의 씨메르 인피티니풀로 가보세요! 오후 네시에서 여섯 시 사이는 떨어지는 비행기를 볼 수 있는 확률이 높아요.

TIP 3 씨메르 내에는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들이 존재한다

3

큰맘 먹고 간 씨메르에서 사진만 찍고 나올 수 없겠죠?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클래스도 들어보세요. <플로팅 인 사운드>, <핫샷 서비스>라면 스트레스는 저 멀리~

TIP 4 조식 레스토랑 <온 더 플레이트>는 빵순이들의 천국이다

4

조식은 호캉스의 큰 기쁨이죠. 파라다이스시티의 <온 더 플레이트>를 이용한다면 꼭! 빵은 챙겨 먹으라는 호텔리어의 조언.

TIP 5 식사가 포함된 패키지가 비쌀 경우 플라자의 JMT 맛집으로 가면 된다

5

호텔을 예약하려고 보면 조식 포함된 패키지가 가격이 비싼 경우가 있죠. 그럴 땐 과감히 기본 룸만 예약하고 파라다이스시티 내부의 ‘플라자’로 직행! 서울 시내 맛집을 호텔 가격 대비 합리적인 가격에 먹을 수 있어요.

스크린샷 2019-03-12 오전 11.16.50

여기까지 맛보기! 아직 남은 다양한 팁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어요. 나머지는 유튜브에서 직접 확인해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