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의 달 5월, 고마운 사람에게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디올 뷰티를 주목해보세요. 그중 ‘캡춰 토탈’은 고귀한 자연과 첨단 과학이 만난 디올 스킨케어의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입니다. 피부 과학에 대한 혁신적인 접근을 기반으로 플로럴 사이언스를 접목한 제품을 선보이죠. BEST ‘캡춰 토탈 슈퍼 포텐트 세럼’과 5월에 새롭게 출시되는 ‘캡춰 토탈 슈퍼 포텐트 아이 세럼’은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로 일주일 만에 더 탄탄해지고 생기 있는 피부를 되찾아 모든 여성들에게 만족스러운 선물이 될 거예요. 디올 만의 꾸뛰르 감성이 더해진 특별한 캡춰 토탈 스킨케어로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특별함을 나눠보세요.

캡춰 토탈 듀오

√ 캡춰 토탈 슈퍼 포텐트 세럼
캡춰 토탈라인의 대표 아이콘. 영원의 꽃이라 불리는 디올 가든의 론고자와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했다. 부드럽게 스며 피부에 충분한 영양과 수분을 전하며, 일주일 만에 더 탄탄해지고 생기를 되찾아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 NEW 캡춰 토탈 슈퍼 포텐트 아이 세럼
얇고 연약한 눈가 피부에 빠르게 스미는 산뜻한 제형. 7개의 웨이브가 있는 360 크라이오-플렉스 어플리케이터를 탑재해 눈가 피부의 굴곡진 부위까지 섬세하게 마사지할 수 있다. 피부 전체를 매끈하고 탄탄하게 가꿔 주어 한층 또렷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 준다.

@DIORSKINCARE #CAPTURETOTALE #디올캡춰토탈 #캡춰토탈 #슈퍼포텐트아이세럼 #슈퍼포텐트세럼

*본 기사에는 협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