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건 나누고 함께해요. 수많은 제품 중에서 나에게 꼭 필요한 제품을 직접 써보고 고르기 어려운 요즘. ‘얼루어’가 대신 써보고 추천하는 아이템만 모아서 특별한 가격의 기획전까지 준비했습니다.

 

얼마 전 얼루어 X 네이버가 함께 올봄 주목해야 할 7가지 추천템을 ‘언택트 뷰티 쇼룸’ 이벤트를 통해서 소비자 500명에게 직접 써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었는데요.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을 직접 써보고 다양한 리뷰를 남겨주었어요.

많은 이들의 인생템으로 등극한 바로 그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고 싶다면?
4월 5일부터 4월11일까지! 네이버에서 ‘얼루어 언택트뷰티 쇼룸 기획전’을 통해 여러분을 다시 찾아갑니다. (*4월 5일에 오픈됩니다.)

 

#추천템 1  가란시아 GARANCIA
단 10일 만에 민감해진 피부를 다독이는 마법

요즘 따라 피부가 급격히 예민해지고 트러블이 올라온다면? 피부 개선보다는 회복을 위한 화장품이 필요한데요. 이럴 때 믿을 만한 건 약국 화장품, 더마코스메틱이죠. 단 10일만 사용해도 그 효과를 톡톡히 느껴 볼 수 있는 ’10일의 기적 매직세럼’ 가란시아의 렐릭시르 뒤 마라부와 효소 버블 필링, 유황 딥클렌징폼까지 최대 50%할인 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답니다. 물론 이번 기획전에서만 증정되는 인어광채미스트 200ml 정품도 함께드린다고 하니 좋은 기회죠?

가란시아의 렐릭시르 뒤 마라부 15ml 기획특가 3만 5천7백원.

가란시아의 렐릭시르 뒤 마라부 15ml 5만1천원. >할인율 30% 기획특가 3만 5천7백원. 

고농축 세럼을 세안 후 5방울 정도 손에 덜고 10초간 손바닥 열기를 이용해 얼굴에 대고 지그시 눌러 바르면 피부 스스로 보호하는 힘을 길러 민감성 피부의 근본적인 원인을 케어할 수 있어요.

30초 효소 버블 필링 기획특가 2만 7천3백원.

 

쉴퓨르즈 빠뜨 뒤 마라부 (유황 딥클렌징폼) 2개 세트 (1+1) 기획특가 3만 3천원.

쉴퓨르즈 빠뜨 뒤 마라부 (유황 딥클렌징폼) 2개 세트 (1+1) 6만6천원. >할인율 50% 기획특가 3만 3천원. 

유황 성분이 들어있어 세정력은 기본, 유수분 밸런스까지 조절해주는 제품인데요. 외출이 어려운 요즘 유황무스클렌저로 편하게 홈스파를 즐겨보세요.

‘allure×NAVER 언택트 뷰티 쇼룸’ 기획전 에서 가란시아 추천템 득템하러가기! >


 

#추천템 2 로이비LOIVIE
물먹은 장미 꽃잎 같은 피부

특별한 피부 시술이나 관리를 받지 않아도 보습만 잘하면 빛나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죠. 주름 개선이나 미백 기능성 등 고기능성 제품을 굳이 사용하지 않아도 되는 어린 피부를 가진 MZ 세대를 겨냥해 올봄 등장한 브랜드, 로이비의 수분 보습 케어 라인은 격이 다른 보습을 선사합니다. 2021년 찐보습 기대주를 직접 만나보고 싶다면, 주목하세요!

로이비의 리얼 다마스크 로즈 하이드레이팅 토너, 기획특가 3만 4천3백원.

로이비의 리얼 다마스크 로즈 하이드레이팅 토너 180ml 4만9천원. >할인율 30% 기획특가 3만 4천3백원. 

해양 심층수와 편백수 베이스에 다마스크 장미꽃 추출물을 추가해 피부에 수분을 충전하고, 프로판디올과 커넬 콘 유리 사키라이드 성분으로 보습막을 만들어 강력한 보습 효과를 경험할 수 있어요.

(왼쪽)로이비 퍼펙트 밸런스 모이스처라이징 에센스 기획특가 3만 6천4백원. (오른쪽)로이비의 딥 모이스처 인행싱 크림 50ml 기획특가 3만 4천3백원.

로이비의 퍼펙트 밸런스 모이스처라이징 에센스(왼쪽) 50ml 5만2천원. >할인율 30% 획특가 3만 6천4백원. 

수분 에센스에 쌀 배아 오일 캡슐을 더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건강한 피부 결로!

로이비의 딥 모이스처 인행싱 크림(오른쪽) 50ml 4만9천원. >할인율 30% 획특가 3만 4천3백원.

부드럽게 피부를 감싸는 실키한 제형의 수분크림. 8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하고, 3-스텝 레이어링 시스템을 적용해 수분 증발은 방지하여 강력한 보습 효과를 전합니다.

 

이 뿐만 아니라, 이번 기획전을 위해 로이비가 제안하는 찐보습템들! 쿨 앤 퓨리파잉 젤 크림, 하이 퍼포먼스 퍼밍 세럼, 퍼펙트 리프트 너리싱 크림과 아이크림을 30%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있는 기회입니다.

‘allure×NAVER 언택트 뷰티 쇼룸’ 기획전 에서 로이비 추천템 득템하러가기! >


 

#추천템 3 언파UNPA
원하는 부위에 착붙! 스티커 세럼 패드

이전의 패드와는 다르다! 고농축 세럼을 머금은 신개념 패드가 등장했습니다. 언파의 ‘락토시카 락킹 세럼’은 얇은 패드에 영양 가득한 세럼이 듬뿍 적셔져 있는 패드 타입 세럼인데요. 건조하거나 자극받은 부위에 이 세럼 패드를 붙여 빈틈없이 촉촉하고 건강해지는 피부를 경험해 보세요.

언파의 락토시카 락킹 세럼(145ml/85매)+토너 (500ml)+크림 (100ml) 85매(145g) 9만8천원. >할인율 40% 획특가 5만 8천8백원. 

3종 시카 콤플렉스와 5종 프로바이오틱스를 결합한 독자 성분 ‘락토시카 콤플렉스’가 자극받은 피부를 집중 케어하여 원하는 피부 부위에 붙이면 강력한 보습과 진정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고농축 세럼 패드를 이번 기획전에서만 40%할인 된 [3종 SET]로 만나보세요.

언파의 락토시카 락킹 세럼(145ml/85매)+토너 (500ml)+크림 (100ml) 85매(145g) 기획특가 5만 8천8백원.

‘allure×NAVER 언택트 뷰티 쇼룸’ 기획전 에서 언파 추천템 득템하러가기! >


 

#추천템 4 바이브레이트 VIBRATE BEAUTY
존재감 넘치는 아이 메이크업을 위한 마스카라 & 아이라이너 최강 듀오

래퍼들 사이에서 ‘힙’하다고 먼저 소문난 패션 브랜드, 바이브레이트에서 올봄 뷰티 제품을 선보였는데요. 농도 짙은 오리지널 블랙 컬러의 붓펜형 아이라이너는 아이섀도 없이 라인만으로도 카리스마 넘치는 눈매를 연출할 때 제격. 마스카라는 스키니 마스카라보다는 도톰하고 컬링 마스카라보다는 얇은 스크루 브러시가 특징입니다.

바이브레이트 뷰티의 무드 코렉터 피팅 마스카라 + 브러쉬 아이라이너 기획특가 2만 4천원.

바이브레이트 뷰티의 무드 코렉터 피팅 마스카라 + 브러쉬 아이라이너 3만7천3백원. >할인율 35% 획특가 2만 4천원. 

브러시가 적당히 슬림하고 완만한 커브가 있어 어떤 눈매에 사용해도 스타일리시하고 깔끔한 속눈썹 연출을 돕는 피팅 마스카라와 처음 연출한 그대로 온종일 유지되는 짙은 블랙 컬러의 붓펜 아이라이너로 데일리 메이크업에 활용해보세요.

바이브레이트 뷰티 립제품 2만4천8백원. >할인율 35% 획특가 1만 6천원. 

 

 

‘allure×NAVER 언택트 뷰티 쇼룸’ 기획전 에서 바이브레이트 추천템 득템하러가기! >

 

요즘, 좋은 제품을 선별하기 힘들다면 <얼루어>의 추천템을 참고해보세요. ‘NAVER 기획전’에서만 선보이는 특가구성도 놓칠 수 없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