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내 피부와 아름다운 지구의 미래, 이 모두를 위한 합리적인 선택은 무엇일까?
자극 없고 깨끗한 비건 포뮬러, 동물 보호를 위한 크루얼티프리 정책, 탄소 제로 에코 패키징.
그린 컨슈머라면 기억해야 할 에코&클린 뷰티 아이템들.

 

 

민감한 트러블성 피부를 위한 비건 재생케어
라프레앙 수퍼 레스토러티브 크림

창립자가 오랜 기간 항암치료로 면역력이 약해진 피부를 위해 직접 개발한 프리미엄 비건 화장품. 라프레앙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민감한 트러블성 피부로 고민하는 이들의 이목을 끈다. 특히 라프레앙의 재생 케어 라인은 독일 더마테스트 엑셀런트 등급의 식물줄기세포를 사용해 안전하면서도 강력한 효과를 선사한다. 베스트셀러인 수퍼 레스토러티브 크림은 트러블과 주름케어 효과를 겸비한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정제수 대신 레드맹그로브 캘러스를 80% 이상 사용하고 고품질 프랑스산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더해 피부 자극을 빠르게 개선한다. 가볍고 산뜻한 젤 크림 텍스처라 바르는 순간 기분 좋은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레스토러티브 워터 에센스는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하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항산화 효과가 탁월한 에델바이스 줄기세포, 트러블을 진정시키는 프랑스산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피부에 생기를 충전해주며 가볍고 산뜻한 약산성 포뮬러로 건강한 Hp 균형을 잡아준다. D-판테놀 앰플은 촉촉하고 편안한 보습 앰플이다. 수분을 끌어당기고 유지시키는 판테놀이 건조함을 개선하고, 안티 박테리아 효과가 탁월한 페퍼민트 추출물 성분이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시원하고 산뜻한 쿨링 텍스처로 트러 블 피부의 주된 고민거리인 홍조까지 케어해준다. 라프레앙의 비건 재생케어 3총사는 레이저 토닝 등으로 피부가 극도로 예민한 날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문의 카카오톡 채널 ‘라프레앙’

{ SPECIALTY }

∨ 식물줄기세포 비건 포뮬러
안전하고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해 동물 유래 성분을 배제하고 독일 더마테스트의 가장 높은 레벨인 엑셀런트 등급 식물줄기세포를 사용했다.

∨ 민감한 트러블성 피부를 위한 3스텝
피부결을 정돈하는 워터 에센스, 속건조를 해결하는 앰플, 트러블과 주름을 개선하는 크림의 3단계로 균형 잡힌 안티에이징 케어를 할 수 있다.

∨ 산뜻하고 편안한 쿨링 텍스처
촉촉하고 가벼운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며 피부의 열을 내리고 자극을 진정시킨다.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번들거림 없이 편안한 상태를 유지시킨다.

 

 

피부도 가글이 필요해
런드리유 클린 페이스 가글 젤 투 폼

클렌징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불안한 코로나 시대, 청결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졌다면 신개념 피부 방역 클린뷰티 브랜드, 런드리유를 만나보자. 오염된 옷을 깨끗하게 만드는 세탁의 단계를 스킨케어에 대입한 독특하고 직관적인 스토리, 효과적인 클렌징 시스템이 눈길을 끈다. 특히 하루 종일 답답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는 요즘 , 클렌징에 ‘페이스 가글’이라는 새로운 콘셉트를 도입한 클린 페이스 가글 젤 투 폼 클렌저는 가히 혁신적이다. 제품은 락토바실러스발효용해물 등 자연유래 보습성분을 함유해 땅김 없이 부드럽게 세안되는 마일드 버전, 피부 유해균을 99.9% 박멸하고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하는 스트롱 버전의 두 가지. 아침에는 마일드 버전, 저녁에는 스트롱 버전을 사용하면 적절하다. 두 가지 모두 정제수 대신 오레가노수와 편백추출물을 배합한 런드리유 독자 성분인 런더마워터™ 등 EWG 그린 등급 원료를 사용했으며 화해 지목 20가지 유해성분, 인공향, 인공색소를 배제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만 개의 부드러운 미세모가 손이 잘 닿지 않는 곳까지 구석구석 청결하게 해주는 클렌징 디바이스, 포어 클리닝 브러쉬를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가글을 연상시키는 심플하고 키치한 패지키 디자인에도 클린뷰티 철학이 깃들어 있다. 자체 개발한 투명 용기는 재활용이 가능하며 소이 잉크 인쇄 라벨에 친환경 접착제를 사용해 분리 배출이 쉽다. 피부 그리고 지구의 보다 청결한 건강을 원한다면? 런드리유로 클렌징 이상의 상쾌함을 선사하는 페이스 가글의 세계를 경험해보자.
문의 070-4118-0602 / www.skinlaundryshop.com

{ SPECIALTY }

∨ 처음 만나는 페이스 가글
가글처럼 상쾌하고 개운한 사용감으로 피부의 오염과 노폐물을 제거하고 트러블을 유발하는 유해균까지 박멸하는 한 차원 높은 개념의 클렌저다.

∨ 효과적이고 안전한 포뮬러
페이스 가글을 표방하지만 자극적이지 않다. 유해성분, 인공향, 인공향료를 배제하고 EWG 그린 등급 원료만 사용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 효과적인 클렌징 루틴
클린 페이스 가글 젤 투 폼 클렌저는 데일리&아침 클렌징에는 마일드, 딥 클렌징이 필요한 저녁엔 스트롱 버전을 포어 클리닝 브러쉬와 함께 사용하면 피부 상태에 따른 맞춤 클렌징이 가능하다.

 

 

예민보스를 위한 진정&밸런싱 클렌저
베리아워 센텔리옴 마일드 클렌징 워터

하루 중 피부가 가장 자극받는 순간은? 놀랍게도 클렌징 직후다. 클렌징 과정에서 피부의 pH 밸런스가 흐트러지고 장벽이 손상되어 소중한 수분이 날아가버리기 때문. 세안 후 피부 땅김이 심하거나 외부 자극에 피부가 쉽게 반응하는 편이라면 베리아워 센텔리옴 마일드 클렌징 워터를 만나보자. 천연 진정 성분인 병풀추출물과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특허 균주 락토바실러스 를 결합한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인 센텔리옴™을 무려 50% 함유해 극도의 편안함을 선사한다. 또한 피부 단백질 구조를 지켜 주는 사과주스 유래 아미노산계 계면활성제, 노폐물을 제거하면서 수분을 보충하는 미셀라 시스템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약산성 포뮬러라 피부의 pH 밸런스를 지켜주며 EWG 그린 등급 성분만 사용하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을 할 수 있다. 민감성 피부는 타고난 것이 아니며, 잘못된 클렌징 습관으로 인해 누구나 민감성 피부가 될 수 있다. 클렌징의 여러 위험요소를 세심히 고려한 베리아워 센텔리옴 마일드 클렌징 워터로 안전하고 효과적인 진정&밸런싱 케어를 시작해보자.
문의 1833-8868

{ SPECIALTY }

∨ 센텔라와 마이크로바이옴의 만남, 센텔리옴™
천연 진정 성분인 병풀추출물,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락토바실러스를 결합한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인 센텔리옴™을 50% 함유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 저자극 아미노산계 계면활성제
피부 단백질 구조를 변성시키지 않는 사과 주스 유래 아미노산계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세정과 보습을 동시에, 미셀라 시스템
친수성과 친유성 성질을 겸비한 미셀라 시스템으로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면서 피부에 수분을 보충해준다.

 

 

집에서 즐기는 전문가적 안티에이징 케어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 레비톡스 펩타이드 크림

건조함, 피부 처짐, 주름, 늘어진 모공까지 20대 중반 이후부터 나타나는 여러 노화의 징후들은 콜라겐, 하이알루론산, 세라마이드 등 피부 속 성장 인자의 손실에 기인한다. 청정 제주에서 탄생한 프리미엄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의 레비톡스 펩타이드 크림과 레비톡스블루 프로-리프팅 액티베이터는 이러한 피부 노화의 메커니즘에 다가가 보다 근본적인 솔루션을 제시한다. 레비톡스 펩타이드 크림의 핵심 성분은 피부 탄력을 강화하고 주름을 개선하는 펩타이드. 98% 순수 분말 형태의 카퍼트라이펩타이드-1과 일명 보톡스 펩타이드라고 불리는 아세틸헥사펩타이드-8이 타사 대비 200배 이상 함유되어 있고 이 외에도 9가지 펩타이드 컴플렉스를 더해 주름 개선의 효능을 높였다. 또한 피부 속 수분을 1000배 잡아주는 이중 하이알루론산과 마린콜라겐이 피부를 촉촉하고 팽팽하게 가꿔준다. 브랜드의 고향인 제주에서 찾은 천연 성분들도 탁월한 효능의 비결. 미네랄이 풍부한 용암해수와 항산화 효능이 뛰어난 오가피추출물, 배초향추출물, 아스파라거스추출물 등이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듬뿍 공급한다. 레비톡스 펩타이드 크림은 레비톡스블루 프로-리프팅 액티베이터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병의원에서 많이 사용되는 레비톡스블루 프로-리프팅 액티베이터에는 크림보다 펩타이드 성분이 2배 이상 함유되어 주름과 모공을 케어해줄뿐만 아니라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는 트라넥사믹애시드 성분이 기미, 잡티, 홍조까지 개선해준다. 두 제품 모두 임상을 통해 주름개선 효과를 입증했으며 피부 무자극 테스트 완료, 전 성분 EWG 그린 등급 사용, 미국 FDA 허가 등 안전성까지 확보했다. 아침, 저녁으로 레비톡스 펩타이드 크림을 바르고 저녁에는 레비톡스블루 프로-리프팅 액티베이터를 앰플 단계에서 사용해보자. 탄력 있고 팽팽한 V라인 얼굴로 가꿀 수 있다. 스킨엠디 홈페이지 바로가기
문의 1522-4259

{ SPECIALTY }

∨ 고함량 펩타이드로 주름 케어
콜라겐을 생성하고 줄기세포를 활성화하는 카퍼트라이펩타이드-1과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등 펩타이드 성분을 고농도로 함유해 피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 제주산 자연 유래 성분으로 탄력 강화
오가피추출물, 배초향추출물 등 청정 제주에서 찾아낸 천연 성분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탄력 있게 가꿔준다.

∨ 하이알루론산과 마린콜라겐으로 보습&리프팅
고분자, 저분자 이중 하이알루론산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고 미네랄이 풍부한 마린콜라겐 성분이 처진 피부를 팽팽하게 해준다.

 

 

세럼 한 병을 그대로 담은 겉촉속촉 토너
인터미션 레스트업 세럼 스킨

화장품을 바르고 또 발라도 피부가 건조하다면 토너를 바꿔보자. 보통 고보습 세럼에서 해결책을 찾지만 특별한 토너, 인터미션 레스트업 세럼 스킨이라면 참을 수 없는 메마름을 해결할 수 있다. 세럼 성분을 토너에 넣은 것이 아닌, 세럼 처방을 토너 제형으로 만든 제품이기 때문. 연극이나 공연, 영화 중간의 브레이크 타임을 의미하는 인터미션은 진정한 휴식을 위한 클린&더마 뷰티 리추얼 브랜드다. 모기업인 테고사이언스 피부세포연구소에서 개발한 특화 성분과 순수한 자연 유래 진정 성분으로 공해, 미세먼지,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에 안전하고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시한다. 인터미션의 베스트셀러인 레스트업 세럼 스킨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해 스킨케어의 첫 단계부터 기본기를 탄탄하게 잡아준다. 8중 히알루론산의 촘촘한 수분 네트워크, 흡수력과 전달력이 탁월한 저분자 세라마이드의 배합이 그 효능의 비결. 또한 정제수 대신 병풀잎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아시아티코사이드, 아시아틱애시드, 마데카식애시드의 5가지 시카 워터를 사용하고 특허받은 피부 진정 성분, 케모시카™를 800,000ppm 이상 함유해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킨다. 약산성 포뮬러, 전 성분 EWG 그린 등급, 무향료 처방은 기본. 피부안전성 테스트와 외부자극 진정, 속보습 효능에 대한 임상테스트까지 완료해 극도로 예민한 피부에도 적합하다. 동물실험을 하지 않으며, 재활용이 가능한 투명 유리용기를 사용하고, 라벨과 포장재까지 친환경적으로 만드는 착한 화장품이기도 하다.
문의 02-2038-8626

{ SPECIALTY }

∨ 정제수 제로, 시카워터 베이스
일반적인 토너의 주성분인 정제수 대신 병풀잎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를 비롯한 5가지 시카 워터를 사용해 탁월한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 특허 성분 케모시카™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인터미션의 특허 성분 케모시카™를 800,000ppm 이상 고농도로 함유해 민감한 피부에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 히알루론산과 세라마이드의 멀티보습
8중 히알루론산의 수분 네트워크에 흡수력과 전달력이 탁월한 저분자 세라마이드를 배합해 피부 속부터 겉까지 촉촉하게 해준다.

 

 

가장 쿨한 비건 스킨케어
체이싱래빗 마인드풀 버블 클렌저

지금은 클린뷰티 전성시대. 하지만 따스한 햇살 아래 화분 한 점, 커피 한 잔, 킨포크 매거진과 함께 세팅된 비건 화장품의 전형적 이미지에 뷰티 구루들은 서서히 지루함을 느끼고 있다. 체이싱래빗은 패션화보처럼 재기발랄한 비주얼과 콘셉트로 트렌디한 뷰티 구루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 토끼를 쫓아 더 나은 꿈(Chase the better)을 꾸겠다는 포부를 가진 브랜드로 피부는 물론, 환경까지 생각하는 뷰티 제품과 친환경 굿즈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베스트셀러인 마인드풀 버블 클렌저는 먹물처럼 새까 만 텍스처로 시선을 붙잡는다. 이는 숯 성분 고유의 색이며, 일반 숯보다 흡착력이 뛰어난 천연 활성 숯을 사용해 탁월한 세정 효과를 자랑한다. 물을 묻혀 문지르면 놀랍도록 풍성한 마이크로 버블이 생겨 모공 구석구석까지 부드럽고 개운하게 씻어낼 수있 다. 강렬한 첫인상과 달리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파라벤 등 10대 자극 성분과 인공향, 색소를 배제해 순하디순하며 얼굴, 몸, 머리까지 한 번에 씻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마인드풀 버블 클렌저와 함께 인기몰이 중인 피스 러브 그루브 클렌징 바 식는물성 오일과 8가지 비타 성분을 함유한 친환경 고체 클렌저다. 클렌징 후엔 흰목이버섯추출물 100% 단일성분 워터 에센스인 매직 뷰티 슈룸 에센스, 녹차수 베이스의 장벽 크림인 그린 골든 룰러 크림을 바르면 쉽고 빠르고 재미있는 스킨케어를 마칠 수 있다. 업이사클링 카메라, 헤어밴드 등 감각적인 굿즈까지 선보이니 유니크한 클린뷰티 라이프를 즐기고 싶다면 체이싱래빗을 만나보자.
문의 080-338-1212

{ SPECIALTY }

∨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기능
체이싱래빗은 쉽고 빠르고 깨끗한 삶을 제시한다. 베스트셀러인 마인드풀 버블 클렌저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 가능한 올인원 클렌저. 풍성한 거품이 클렌징의 즐거움을 더한다.

∨ 깨끗하고 안전한 클린뷰티
검증된 순수한 성분만 사용한 비건 포뮬러, 동물유래 성분을 배제하고 동물실험에 반대하는 크루얼티프리 정책으로 피부와 환경을 보호하는 화장품이다.

∨ 지속가능성을 위한 친환경 패키징
글씨를 프린트하지 않고 스티커 라벨을 붙인 사탕수수 소재 친환경 용기를 사용한다. 배송 포장 시 완충제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용기를 두껍고 단단하게 만든다.

 

 

마스크네를 위한 비건 솔루션
허블룸 스킨케어 4 STEP

코로나19는 우리의 뷰티 케어에도 커다란 영향을 끼쳤다. 장벽 강화, 면역력 관리 등 피부의 근본적인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트러블 해결법이 이슈로 떠오른 것. 100% 비건 포뮬러의 약산성 클렌저 , 허블룸 그린 클리어 클렌징 오일 투 폼은 이러한 트렌드에 꼭 맞는 제품이다. 물을 묻히고 문지르면 제형이 오일에서 폼으로 변하며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땅김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그 비결은 판테놀 및 식물성 보습 성분과 허블룸만의 독자적인 그린 콤플렉스. 간단한 클렌징만으로 세정, 각질제거, 모공 케어 효과까지 동시에 볼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이 제품은 허블룸의 스킨케어 제품들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다. 콤부차 플랜트바이옴 세럼과 토너는 정제수 대신 항산화와 진정 효과가 탁월한 유기농 콤부차 추출수를 함유한 제품이다. 비건 뷰티 오일은 산뜻하고 촉촉한 식물성 오일 성분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충전하는 제품이다. 그린 클리어 클렌징 오일 투 폼을 비롯한 허블룸의 추천 제품들은 모두 100% 비건 포뮬다러. 20가지 주의 성분과 알레르기 유발 성분을 배제하고 EWG 그린 등급 성분만 사용했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마스크로 트러블이 생긴 날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동물 실험에 반대하고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는E PTA 인증 크루얼티프리 브랜드라는 점, 친환경 소재의 재활용 가능 패키지로 지속가능성을 추구한다는 점에도 박수를 보낸다.
문의 02-6925-3560

{ SPECIALTY }

∨ 민감한 피부를 위한 뷰티 솔루션
최소한의 스킨케어 제품으로 유해 환경 요소에 의한 자극을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 건강하게 가꿔주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루틴을 제안한다.

∨ 생명존중 친환경 철학
동물 실험에 반대하는 PETA 인증 크루얼티프리 브랜드이며,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는 100% 비건 포뮬러로 생명존중의 가치를 실천한다.

∨ 깨끗한 클린뷰티 성분
잠재적 유해성분 및 알레르기 유발 성분, 인공향, 인공색소를 배제하고 천연 및 유기농 성분을 최대한 사용한 순수하고 건강한 화장품이다.

*본 기사에는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