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에 진심인 나라, 대한민국. 티켓팅을 방불케 하는 주문 경쟁은 기본, 달간의 기다림도 감수한다. 떡볶이 민족의 선택을 받은 인기 떡볶이를 만나보자.

티켓팅만큼 핫한, 사과 떡복이주문 최소 2개월을 기다려야 맛볼 있다는 사과떡볶이. 8년간의 연구 끝에 탄생한 떡볶이로 설탕을 비롯한 인공 조미료가 일체 들어가지 않는다. 13가지 천연재료로 만든 수제 소스와 천연 육수,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은 수제 어묵까지, 맛이 없을 없는 조합이다. 주문 사실조차 잊어버릴 때쯤에야 받을 있으니 하루라도 빨리 주문하는 것을 추천! 떡, 어묵 400g, 소스 120g, 육수 350ml 5,900원.

유명 와인바의 인기 메뉴를 집에서! 고래 떡볶이

자양동의 인기 와인바고래바 베스트 메뉴인 고래바 떡볶이를 밀키트로 만나볼 있다. 굵직한 쌀떡을 사용해 극강의 쫄깃함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 양념이 넉넉한 편이라 부재료를 넣어 입맛에 맞게 끓여내도 좋다. 최근 생산 인력과 장비를 확충해 예전보다 어렵지 않게 구매할 있다. 2인분 7천원대.

동대문 엽떡의 핫한 신상 메뉴, 엽기 로제 떡볶이

최근 가장 핫한 떡볶이 하나, 로제 떡볶이가 유행하며 동대문 엽기 떡볶이도 빠르게 엽기 로제 떡볶이를 출시했다. 엽떡 고유의 맛을 지키면서 크림의 부드러움을 더해 느끼함 보다 감칠맛이 살아있다는 평이 대부분! 신상을 좋아하는 떡볶이 마니아라면 빨리 시식해 보길. 1만6천원.

z세대를 사로잡은 배떡

인기 배달 , 배달의 민족에서 떡볶이 부분 랭킹 1위인 배떡은 로제 떡볶이를 본격적으로 유행시킨 곳이기도 하다. 로제 떡볶이와 대신 분모자를 사용한 분모자 떡볶이가 인기 메뉴. 많은 유튜버들이 앞다퉈 배떡 떡볶이를 리뷰해 더욱 인기를 끌게 되었고, 가맹점도 늘었다. 하지만 최근엔 지점별 차이가 크다는 후기가 종종 보이고 있어, 주문시 리뷰를 참고할 . 로제 떡볶이 2인분 9천원 , 분모자 떡볶이 2인분1만1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