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예련, 스킨 트레이너

안녕하세요 배우 차예련입니다. 반갑습니다. 오늘 오랜만에 저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기 위해 호캉스를 즐기고 있는데요. 제가 혼자 있을 때 어떻게 지내는지 여러분께 저의 일상을 살짝 공개해보려고 해요. 정말 별거 없을 거 같아서 걱정이 되는데요. 그래도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Q. 건강한 미모를 위해 꼭 챙겨 먹는 것이 있나요?

아침에는 보통 효소와 꿀을 챙겨 먹어요. 오늘은 바로 운동하러 갈 예정이라 조금 더 든든하게 먹으려고 하는데요. 꾸덕꾸덕한 요거트에 꿀, 그래놀라, 과일 등을 넣어주면 가볍고 건강한 한 끼 식사가 완성돼요. 이렇게 챙겨 먹고 이제 저는 운동을 하러 가보겠습니다.

Q. 어떤 운동을 하나요?

필라테스를 햇수로 5-6년 가까이 했어요. 요즘은 집에서 혼자 하곤하는데, 가끔은 선생님의 지도가 필요하더라고요. 속 근육부터 단단하게 잡아주는 운동이라 몸매 교정은 물론, 속부터 건강하고 단단해지는 느낌이 좋아요.

Q. 데일리 메이크업 루틴이 궁금해요

일할 때 메이크업을 많이 하니까 평소에는 최대한 덜어내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요즘 제일 좋아하는 애정템이 있는데요. 피부 속부터 광이 나는 것 같은 효과를 줘요. 가볍게 하나만 발라도 톤과 결이 확 달라지거든요. 여기에 아이브로우, 립 정도로 마무리!

 

배우 차예련이 요즘 푹 빠져있는 아이템은 무엇? 더욱 자세한 내용은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