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새 일상이 되어버린 손소독. 이왕이면 귀엽고 신박한 아이템으로 일상에 재미를 더해보세요.

 

사진 haan

뿌리는 손소독제
젤 타입의 손소독제는 미끌거리는 특유의 촉감때문에 기피하는 분들이 꽤 있죠. 그렇다면 뿌리는 손 소독제는 어떠세요? 게다가 흔한 스프레이 병 디자인이 아니라, 얇고 슬립한 디자인의 손소독제말예요. 최근엔 다양한 디자인, 그리고 한 손에 편하게 잡히는 손 소독제가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습니다. 파우치에도, 아이들의 가방에도 쏙 넣어두고 다니기 좋아 가지고 다닐 때 불편함이 없겠죠?

 

 

 

사진 purell

초소형 고리 디자인 손소독제
손소독제 챙기는 것을 자꾸 잊는다고요? 그렇다면 이렇게 고리가 달린 초소형 손소독제는 어떠세요? 다양한 향기는 물론 알록달록한 고리형태의 패키지로, 가방이나 차키 등 원하는 곳에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귀여운 디자인 덕분에 자꾸만 손 소독이 하고 싶어질지도 몰라요.

 

 

 

사진 베쓰앤바디웍스

향이 좋은 미니 손소독제
알콜 향이 특히나 거북하고, 손소독제 사용이 아직 익숙하지 않은 분이라면 향이 좋은 손소독제는 어떨까요? 최근에는 아주 다양한 향의 손소독제, 그것도 아주 작고 귀여운 사이즈의 아이템들이 대거 출시돼 손소독제 이상의 기능을 하고 있답니다. 향이 좋기로 유명한 브랜드의 제품은 무려 50가지가 넘기도 하고요. 또한 핸드크림처럼 잔향이 좋은 제품들이 많아, 손소독은 물론 좋은 향기까지 남겨주어 바르는 기쁨을 더하죠.

 

 

 

사진 TIMNET KOREA

미키마우스 모양의 자동 손세정기
손 씻는 것을 자꾸 잊거나, 혹은 집에 손 씻기를 피하는 아이가 있다면 분명 꿀템이 될 손 세정기입니다. 바로 미키마우스 자동 손세정기인데요. 손을 미키마우스 손 아래에 대고 있으면, 센서가 이를 인식하여 아주 깜찍한 미키마우스 모양의 비누커품을 만들어줍니다. 아이도 어른도 좋아할 수 밖에 없는 귀여운 아이템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