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 하나면 빠르게 피부 컨디션 업! 토너, 에센스 모두 흡수 될 때까지 기다릴 시간 없이 바쁜 우리들에게 필요했던 바로 그 아이템. 헉슬리 ‘컨디셔닝 에센스 리프레임’

피부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때에는 이것저것 발라도 회복이 더딘 느낌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스킨케어 첫 단계에 무엇을 바르느냐 하는 것. 피부 상태가 엉망인 날에도 빠르게 컨디션을 회복시키고 싶다면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의 신제품 ‘컨디셔닝 에센스 리프레임’을 눈여겨보자. 이번 신제품은 모로코 사하라 선인장의 강력한 에너지를 담은 발효 에센스로, 스킨케어 첫 단계에 피부에 꽉 찬 수분감을 선사한다.

‘컨디셔닝 에센스 리프레임’은 세라마이드와 더불어 선인장 발효수를 고농축으로 함유한다. 덕분에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피부 속 수분감을 채워주고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끌어 올려준다. 헉슬리만의 오더 메이드 원료인 선인장 발효수는 모로코 사하라 사막의 선인장 시드 오일을 자연공정 추출 프로세스를 적용해 얻는다. 덕분에 화학적 촉매나 용매제 없이 복합적인 보습 및 영양 성분을 발효수 안에 그대로 보존해, 천연 보습인자 유사성분이 스펀지처럼 수분을 끌어당겨 속보습을 더욱 효과적으로 개선시켜준다.

선인장 세라마이드는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어 다양한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 컨디션을 보호해준다. 또한 주름 개선 기능성, 임상 테스트를 통해 속 보습 개선과 수분 유지력을 입증받았으며,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사용 가능하다.

한편 헉슬리는 컨디셔닝 에센스 리프레임 출시를 기념해 3월 31일까지 공식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 구매 시 ‘크림 안티 그래비티(7ml)’와 ‘크림 프래시 앤 모어(7ml)’로 구성된 항산화&수분 크림 디럭스 2종을 증정한다. 헉슬리의 새로운 스킨케어 루틴, ‘컨디셔닝 에센스 리프레임’과 ‘컨디셔닝 마스크 원 모먼트’로 구성된 ‘컨디셔닝 듀오’ 구매 시에는 ‘아이크림 컨센트레이트 온’ 정품을 제공할 예정. 추가로, ‘컨디셔닝 마스크 원 모먼트’ 구매 고객에게는 헉슬리의 베스트 셀러 ‘마스크 오일 앤 익스트랙트’ 1매와 ‘마스크 글로우 앤 브라이트니스’ 1매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