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개강에 꼭 필요한 아이템들만 모은 로드샵 세일 추천 정보 모음 Zip.

눙크 새학기 새출발 메이크업 최대 60% 할인 (~소진시) 

눙크에서 새학기, 새출발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메이크업 제품을 최대 60% 할인해요. 헤라, 키스미, 포니이펙트 등 다양한 브랜드의 메이크업 제품뿐 아니라 키스뉴욕, 위드샨 등 네일 브랜드의 화려한 네일 아이템까지! 눙크와 함께 머리부터 발끝까지 반짝이는 새학기를 맞이해보세요. 

더샘 아이 메이크업 대전 (~03.02)

다가오는 봄, 사랑스러운 눈매를 원한다면? 더샘의 아이 메이크업 제품과 함께해보세요. 그윽한 눈매를 연출해줄 섀도 팔레트와 봄바람에도 끄떡없는 속눈썹을 위한 마스카라 등 더샘의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 제품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득템해보세요. 

이니스프리 클리어런스 세일 (~한정 수량 소진시)

이니스프리에서 클리어런스 세일을 진행 중이에요. 꿀피부를 위한진저 허니 슬리핑 마스크부터 유리알 입술을 위한비비드 오일 틴트까지 이니스프리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더페이스샵 데일리 퍼품 핸드크림 핫딜 (~02.28) 

건조한 손으로 고통받고 있다면, 더페이스샵에서 ‘데일리 퍼퓸 핸드크림’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해보세요. 그린티, 체리블러썸, 로즈워터 등 10가지 향의 핸드크림을  15백 원에 할인 중이에요 향기로움과 촉촉함을 동시에 잡은 핸드크림으로 기분 좋은 하루를 만들어보세요.

시코르 스킨케어 BIG SALE! (~02.28) 

시코르 닷컴에서 스킨케어 빅세일을 진행해요. 달바, 땡큐파머, 하다라보 등 일부 브랜드의 스킨케어 제품을 최대 50% 세일중이에요. 폼클렌져, 크림, 시트마스크까지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요. 시코르 닷컴에서 건조한 봄바람에 건조해진 피부를 지켜줄 촉촉한 스킨케어 아이템을 찾아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