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기 다른 매력으로 돌아온 솔로 퀸들, 뮤비 4 4 메이크업을 파헤쳐보자.

앨범마다 리즈 갱신 중인 아이유. Celebrity 앨범 커버와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메이크업은 마치 디즈니 공주를 연상시키죠. 눈꺼풀엔 입자가 글리터를 올리고, 언더에는 작은 펄을 사용해 촉촉한 눈매를 연출했어요. 섀도나 치크, 아이래시는 힘을 빼고 누디한 컬러의 립을 선택해 아이 글리터 효과를 배가 시켰죠. 립에는 글로스를 얹어 반짝이는 아이와 통일감을 것이 포인트!

미니 앨범 수록곡인 ‘GOOD GIRL’ 뮤직비디오는 ‘I’M NOT COOL’ 비해 웨어러블한 메이크업들로 채워졌어요. 장면에 따라 립과 아이섀도 컬러가 조금씩 달라지지만 메이크업 스타일은 동일하게 이어지죠. 이번 메이크업에서 가장 눈여겨 봐야 포인트는 앞머리에 사용한 실버 섀도! 입자가 고운 실버 섀도 소량을 앞머리에 바르니 눈매가 한결 시원해 보여요. 여기에 그린 컬러 렌즈까지 더하면 더욱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있답니다.

청하는 강렬한 분위기에 맞춰 메이크업에도 한껏 힘을 줬어요. 뮤직비디오의 메인 컬러그린으로 스모키 메이크업을 완성했죠. 메탈 그린 컬러를 눈두덩 전체에 바르고, 골드 섀도를 중앙에 얇게 터치해 오묘한 빛깔을 만들었어요. 앞머리에 파츠까지 더해지니 화룡점정! 아이 메이크업이 화려한 만큼 립은 컬러를 최대한 배제하고 글로시한 질감만 살려 룩의 완성도를 높였어요.

꼬리뮤비 메이크업 단연 돋보이는 입꼬리 파츠. 매트한 레드 옆에서 빛나는 파츠가 마치 피어싱과 같은 느낌을 주기도 하죠. 깨끗한 피부와 대비되는 아이 메이크업도 빠트릴 없는 포인트! 오렌지 빛이 가미된 브라운 섀도를 정교하게 터치해 낙엽과 같은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했어요. 볼드한 브로우, 채도 높은 섀도와 , 파츠가 어우러져 어떤 메이크업보다 존재감이 확실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