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규칙한 생활 습관, 스트레스, 계절의 변화, 하루 종일 착용하는 마스크. 이 모든 것에서 자유로울 수 없다면 건강한 피부도 언제든 예민해질 수 있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진정 케어 솔루션으로 위기에 대비할 것.

 

 

정말 순한 보랏빛 선크림
낫투머치 스테이 모이스트 시카 선크림

선크림이 사계절 필수인 것은 상식이지만 무겁고 불편한 사용감 때문에 꺼려진다면? 예민한 피부라 선크림 사용이 부담스럽다 면? 로션처럼 부드럽고 촉촉한 낫투머치 ‘스테이 모이스트 시카 선크림’을 만나보자. 무기자외선차단제의 뻑뻑함과 백탁 현상, 유기자외선차단제의 눈 시림 현상을 완벽히 개선한 혼합 자외선차단제로, 약간의 끈적임도 거부하는 지성피부도 반할 만큼 산 뜻한 질감을 자랑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외선 차단력은 일생생활은 물론 야외활동이 많은 날에도 충분한 SPF50+/PA+++. 덧발라도 전혀 뭉치지 않아 파우치 속에 넣어 다니면 하루 종일 자외선 걱정을 잊을 수 있다. 또한 그동안 선크림 에기대하기 어 려웠던 스킨케어 효과까지 충실히 담았다. 자외선 차단, 주름 개선, 미백 3중 기능성 화장품이며 병풀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판 테놀 등 진정과 염증 케어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준다. 제형은 아시아인들의 노란 피부톤을 고려한 맑 은 보랏빛으로, 메이크업베이스를 바른 듯 피부톤을 자연스럽고 화사하게 밝혀준다. 위생적이고 양 조절이 편한 튜브형 펌핑 용 기 또한 사용자에 대한 세심한 고려가 느껴지는 요소. 촉촉하고 기분 좋은 선크림, 피부를 편안하고 건강하게 하는 선크림을 찾 는다면 더 이상 고민하지 말자. 낫투머치 ‘스테이 모이스트 시카 선크림’이 해답이 될 테니까.
문의 1600-6197

 

{ SPECIALTY } 

선크림이지만 촉촉하게
놀랍도록 산뜻하고 촉촉한 사용감, 화사하게 커버하는 보라 톤 제형, 피부 힘을 키워주는 식물성 추출물로 수분크림처럼 기분 좋게 사용할 수 있다.

선크림이지만 건강하게
마데카소사이드 함유 기능성 화장품, SPF50+/PA+++의 진정한 혼합 자차, 병풀 추출물, 판테놀 함유 시카 케어까지 스킨케어 효과를 충실히 담았다.

 

 

수분 방어막으로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
베리아워 브이에이치 바이옴 퍼스트 에센스

피부 밸런스가 무너지면 피부결이 거칠어지거나 피지가 과도하게 생성되는 등 피부에 이상 신호가 생긴다. 근본적인 원인 중 하나는 바로 수분 부족일 가능성이 크다. 건조한 피부는 표면뿐만 아니라 피부 보호막이 파괴돼 유해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지 못하고,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각질이 과다 생성되거나 피부에 울긋불긋한 고민 부위가 생기게 되는 것. 이에 더해 피부의 탄력이 떨어져 급격한 노화와 잔주름이 생기게 된다. 이토록 피부에 특히나 중요한 수분을 효과적으로 채워주는 아이템이 있으니 바로 베리아워의 ‘브이에이치 바이옴 퍼스트 에센스’이다. 충분한 수분을 섭취한 것처럼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에센스이다. 이는 식물성 히알루론산이라 불리는 흰목이버섯 추출물과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이 만나 한층 진화된 베리아워만의 독자적인 성분, 화이트 젤리 바이옴을 함유했기 때문. 정제수 대신 화이트 젤리 바이옴을 95% 함유해 수분 공급뿐만 아니라 다음 단계에 사용하는 제품의 흡수력과 효과를 높이는 부스팅 역할을 한다.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병풀 추출물, 무화과 추출물이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준다. 유독 피부가 푸석해지고 속 땅김이 심해졌다면 ‘브이에이치 바이옴 퍼스트 에센스’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지켜 피부 본연의 힘을 회복하자.
문의 1833-8868

 

{ SPECIALTY } 

피부 유수분 밸런스 케어
세안 후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여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충전하고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바로잡아 다음 단계 스킨케어 제품이 피부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피부결을 촉촉하고 매끈하게 케어한다.

풍부한 수분 충전 & 피부 장벽 보호 효과
정제수 대신 화이트 젤리 바이옴을 95% 함유해 피부에 수분을 충분히 공급하고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고보습 쫀쫀한 워터 에센스
워터 에센스 제형으로 피부에 즉각적으로 흡수되어 꽉 찬 보습감과 함께 피부에 얇은 수분막을 형성해 오랫동안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한다.

 

 

초예민 피부를 잠재울 순한 수분크림
아이멜리 로럴그린 리페어 수딩 크림

지난 한 해 마스크는 떼려야 뗄 수 없는 아이템이었으며, 올 한 해 또한 계속 사용할 듯하다. 이로 인해 입 주위 피부에 자극이 많 이 갈 뿐 아니라 통풍이 되지 않아 피부가 울긋불긋해지며 급기야 트러블까지 올라오기 일쑤. 매일같이 자극받는 피부엔 데일 리 진정 케어가 필요하다. 아이멜리 ‘로럴그린 리페어 수딩 크림’은 이러한 고민을 잠재울 아이템이다. 병풀, 티트리, 녹차 추출물 과 같은 자연유래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 손상을 즉각적으로 해결해준다. 또한 유해 성분을 최대한 배제하고 EWG 그린 등급 의 성분들을 담아 피부에 조금의 자극도 가지 않도록 구성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피부 pH밸런스에 가장 이 상적인 약산성 제품으로 외부 자극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나 민감성 피부도 본연의 건강한 상태로 되돌릴 수 있는 기 초체력을 길러준다. 수분 가득한 산뜻한 제형으로 피부에 바르는 즉시 스며들고 붉은 기를 잠재워 자극으로 달아올랐던 피부를시 원하게 진정시킨다. 은은한 허브향이 감돌아 스킨케어와 동시에 릴랙스 효과도 누릴 수 있다는 점 또한 이 크림의 매력 포인트. 특히 스 킨케어 첫 단계에서 ‘로럴그린 리페어 토너’로 진정 성분을 가득 채워넣으면 효과가 배가 된다고 하니 토너와 함께 손상된 피부를 보다 효과적으로 회복시켜보자.
문의 070-4217-5935

 

{ SPECIALTY } 

성분까지 착한 진정 크림
손상 피부 회복에 도움을 주는 대표적인 성분, 병풀 추출물과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녹차 추출물 그리고 피부 밸런스 유지와 릴랙싱 효과가 있는 티트리 추출물 등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성분만을 담아 진정 효과를 극대화했다.

토너와 시너지 효과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마무리 단계까지. ‘로럴그린 리페어 토너’와 함께 수딩 크림을 사용하여 피부 진정과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성분들로만 오롯이 채워넣으면 그 효과는 배가 된다.

피부 붉은 기 완화 효과
피부 흡수율과 보습 효과를 극대화한 수딩 제형으로 자극으로 붉게 달아오른 피부에 촉촉하고 부드럽게 스며들어 울긋불긋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내 피부에 맞춘 진정 케어 솔루션
오노마 레드니스 릴리버 에센스 & 블레미시 왓쳐 에센스

이제는 스킨케어도 매일의 피부 상태에 맞춰 섬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시대! 오노마의 에센스 레이어링 솔루션은 매일 다르게 발생하는 피부 고민에 즉각 대응할 수 있도록 총 6가지 에센스를 선보이고 있다. 다른 에센스와 여러 번 레이어링해도 서로 보완이 되도록 설계해 그날 피부 상태에 따라 원하는 에센스를 마음껏 골라 바르면 된다. 그중 마스크로 인한 자극으로 트러블이 올라와 고민인 이들에게는 피부 진정 효과의 ‘레드니스 릴리버 에센스’와 스팟 케어에 도움을 주는 ‘블레미시 왓쳐 에센스’를 조합해 사용해보자. 초록빛 보틀의 ‘레드니스 릴리버 에센스’는 피부 수분 손실을 막아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이는 자연 유래 스쿠알란과 병풀 추출물 등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성분만을 듬뿍 담았기 때문. 여기에 트러블 등 스팟 관리에 효과적인 ‘블레미시 왓쳐 에센스’를 더해보자. 프로폴리스, 티트리, 흰버드나무껍질 추출물 등을 함유해 스팟 주변을 촉촉하게 케어하고 특히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등 모공 속 과도한 피지를 완화하는 데도 도움을 준다.
문의 1600-5932

 

{ SPECIALTY } 

피부 진정 끝판왕 에센스, ‘레드니스 릴리버 에센스’
투명 시럽과 같은 제형으로 자연 유래 스쿠알란과 병풀 추출물로 자극받은 피부를 즉각적으로 가라앉힌다. 또한 피부 수분 손실을 막아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피부가 건강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예고 없이 나타나는 스팟 관리, ‘블레미시 왓쳐 에센스’
묽고 투명한 제형으로 산뜻하게 흡수되어 스팟 주변을 촉촉하게 케어한다. 티트리, 흰버드나무껍질 추출물 등 각질과 피지 관리에 탁월한 성분을 함유해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꿔준다.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한 순한 에센스로 민감한 피부 타입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1급수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의 시작
원더바스 어성초 청결 세럼

극도로 피부가 민감해졌을 땐 마이너스 스킨케어가 해법이다. 이것저것 바르기보다 피부에 꼭 필요한 것만 집중해 바르는 것. ‘1급수 세럼’으로 유명한 원더바스 ‘어성초 청결 세럼’은 강력한 정화, 진정 작용은 물론, 보습, 탄력, 미백, 주름개선 기능까지 자랑하는 토털 SOS 솔루션이다. 불규칙한 생활습관으로 트러블을 달고 사는 셀럽들의 피부 관리를 위해 뷰티 마스터 조성아가 오랫동안 사용한 어성초 팩에서 착안한 제품이라는 스토리가 흥미롭다. 어성초는 강인한 생명력과 탁월한 살균효과로 예로부터 민간요법에 널리 사용되어온 성분이다. 농부들이 살균제 대신 사용하는 식물, 원자폭탄 투하 후 일본 히로시마에서 가장 먼저 소생한 식물, 태평양전쟁 당시 군인들이 상처 치유를 위해 재배한 식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이 제품은 항산화 성분인 퀘르세틴 함량이 가장 높은 4월에 수확해 48시간 저온 진공 농축 공법으로 얻은 어성초 추출물을 무려 82.95% 함유해 성분의 놀라운 효과를 피부에 제대로 전달한다. 주름개선과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고 피부 진정과 탄력 효과를 임상시험으로 입증했으며,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민감성피부 적합 테스트까지 완료해 믿을 수 있다. 다양한 활용도 또한 장점이다. 화장솜에 적셔 닦아내도, 손에 덜어 발라도, 화장솜에 듬뿍 적셔 팩처럼 붙여도, 미스트처럼 뿌려도 좋으며 이 4단계 레이어링으로 케어하면 더욱 빈틈없이 관리할 수 있다. 한 가지 팁을 덧붙이자면 원더바스 ‘무표백 청결 순면 코튼’을 함께 사용할 것. 순면 100% 무형광 무표백 목화솜 소재라 피부 자극이 적고, 워터젯 특수 공법으로 만든 얇은 고밀도 조직이 피부 밀착력을 극대화해 더 큰 시너지를 느낄 수 있다.
문의 02-6203-5370

 

{ SPECIALTY } 

자연에서 찾은 피부 정화 솔루션
저온 진공 농축 공법으로 얻은 제주산 어성초 추출물 82.95%와 엄선한 자연유래 시너지 성분들이 피부를 맑게 정화한다.

무자극 고효능 착한 레시피
피부 걱정 성분을 배제하고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았으며 탄력 진정 효능 임상을 완료해 안전성과 효과를 믿을 수 있다.

 

 

트러블/민감성 피부를 위한 진정 솔루션
폴라초이스 클리어 라인

여드름과 트러블이 끊이지 않는 트러블/민감성 피부라면 정교하고 섬세한 관리가 필수다. 좋다는 것을 마구잡이로 사용하면 피부를 자극해 더욱 예민하게 만들 수 있다. 화장품 경찰관으로 유명한 폴라 비가운은 변성알코올, 위치하젤, 멘톨 등은 피부를 자극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고 경고한다. 그녀가 추천하는 성분은 각질과 모공 케어의 대명사인 바하(B HA)와 모공과 피 부톤 개선 효과를 겸비한 나이아신아마이드. 복잡한 화장품 성분표를 일일이 확인하며 뷰티 루틴을 짜는 것이 어렵다면 폴라 초이스 클리어 라인을 만나보자. 여드름과 트러블 피부를 위해 설계된 클렌저, 토너, 로션, 선크림의 4단계로 심플하지만 빈틈 없는 스킨케어가 가능하다. 1단계 ‘클리어 포어 노말라이징 클렌저’는 순한 약산성 포뮬러로 블랙헤드, 피지, 트러블 고민을 해 결하는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클렌저. 2단계 ‘클리어 노말라이징 토너’는 피부 표면은 물론 모공 속 각질을 케어하고 수분 과 영양을 충전하는 바하 토너다. 3단계 ‘클리어 오일-프리 수분 로션’은 모공을 막지 않으며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꿔 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수분 젤 로션. 4단계 ‘클리어 데일리 플루이드 선크림 SPF50+’는 번들거림 없이 가볍고 산뜻하게 자외 선 차단과 보습 효과를 동시에 선사하는 2in1 선크림이다. 폴라초이스의 모든 제품과 마찬가지로 클리어 라인 또한 피부 자극 성분을 최대한 배제하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지긋지긋한 여드름과 마스크 트러블, 타인과의 밀착을 두렵게 하는 넓은 모공과 블랙헤드, 오후만 되면 올라오는 과다 피지, 화장을 뭉치게 하는 묵은 각질. 이 모든 것과 이제 이별할 시간이다.
문의 1661-6656/www.paulaschoice.co.kr

 

{ SPECIALTY } 

여드름, 트러블 등 피부 고민 클리어
바하 성분 함유 클렌저와 토너, 나이아신아마이드 함유 로션으로 각질, 모공, 피부톤, 피부결 등 트러블/여드름성 피부의 고민을 토털 케어한다.

피부 자극에 대한 걱정까지 클리어
안전하고 효과적인 성분만 엄선하고 피부 자극 성분을 최대한 배제하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로 검증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여드름성 피부도 걱정 없는 데일리 필링 클렌저
프리메라 바하 버블 필링 클렌저

트러블이 있는 피부라면 클렌징 제품을 꼼꼼히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여드름을 유발하는 노폐물과 피지를 남김없이 지워주고, 부드럽고 촉촉하게 씻겨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는 제품이 좋다. 거기에 여드름과 칙칙함의 원인이 되는 각질까지 케어해준다면 금상첨화. 아모레퍼시픽의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2021년 3월 출시한 ‘바하 버블 필링 클렌저’는 이러한 조건에 딱 맞는 제품이다. 각질을 제거하는 AHA, BHA 성분을 함유한 이 제품은 모공 막힘의 원인을 케어하고 피부를 매끄럽게 해준다. 클렌징만으로 데일리 필링 관리가 가능한 것. 여기에 식약처 보고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 성분인 살리실산을 2% 고함량 함유해 여드름성 피부를 진정시키는 기능까지 갖췄다. 자극을 줄인 성분과 텍스처도 특징이다. 건강한 피부 pH와 유사한 약산성 pH 5.0에 풍성한 구름 버블로 피부 자극을 줄여 부드럽고 촉촉한 클렌징을 돕는다. 화장품 안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하여 눈가가 예민한 사람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어성초와 박하 추출물의 과다 분비된 피지 조절 효능으로 모공 케어에도 효과적이다.
문의 080-023-5454

 

{ SPECIALTY } 

부담 없이 매일 하는 각질관리
AHA, BHA 성분을 함유한 데일리 클렌저로 각질과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

여드름성 피부를 위한 솔루션
식약처 보고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 성분 살리실산 2% 고함량 함유.

피부를 편안하게 하는 클렌징
어성초 성분을 함유한 pH 5.0 약산성 솝프리 포뮬러와 부드러운 거품으로 피부 마찰과 자극을 최소화.

 

*본 기사에는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