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은 밤, 배우 한지민의 목소리로 잠을 청해보세요. 팬이었던 최애셀럽의 목소리를 들으며 오늘은 숙면하세요.

이세영 배우에 이어, 배우 한지민이 직접 어린왕자를 낭독해드려요.

어린왕자를 읽으며 마음에 남은 문장과 함께 배우 한지민이 평소 가슴에 품고 있는 글귀가 궁금하다면? 얼루어 11PM 에서 담담하지만 가슴 뭉클하게 와닿는 순간들을 만나보세요.

[추천 영상1] 얼루어 낭독 ASMR 11PM 

 

여러분의 마음을 녹여주는 소리가 있나요?

 

[추천 영상2]배우 이세영의 어린왕자는 어때요? 

 

 

2021년 2월, 얼루어의 새로운 유튜브 채널 <Green Allure>를 선보입니다.

내면과 외면의 균형을 이루는 매력적인 여성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가 <GREEN ALLURE>를 야심 차게 공개했는데요. 현명한 오디언스들에게 지구와 환경뿐만 아니라 여성, 동물복지, 공정거래, 다양성, 지역사회 환원 등 지속 가능하고 환경과 생명을 향한 존중의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전달하고자 합니다.

몸과 마음의 균형과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분들, 그리고 지구와 생명을 사랑하는 분들! 지금 바로 ‘좋아요’, ‘구독’ 눌러주세요! 그린 얼루어 <카카오 플친>을 구독하면 마음까지 평화로워지는 콘텐츠와 함께 우리끼리만 주고받는 깨알정보, 유익한 팁, 나만 알고 싶은 풍성한 이벤트 소식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우리의 ‘안녕’을 위한 푸른 위로, 그린얼루어 카카오 플러스 친구 채널을 추가하고 더 다양한 웰니스, 지속가능성, 클린뷰티 콘텐츠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