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과 입학 시즌, 며칠만에 시드는 꽃 선물이 아깝다면 선물은 어떠세요?

 

 

10대는 아연, 20대는 수용성 비타민을 선물해보세요. 

다이어트부터 면역력을 길러주는 다양한 보조제 등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건강 보조제 어떠세요? 오랜 수험 생활로 지치거나 새로운 학기를 위해 길러야되는 든든한 체력에 도움이 될 거예요. 무엇보다 건강이 최고라는 메시지도 함께 전할 수 있고요. 피부나 이너뷰티를 위한 뷰티 보조제도 다양하니 선택권도 넓고요. 초중생에게는 골격이 형성되고 계속 자라나는 시기로 아연이 포함된 종합 영양제를, 대학 입학 혹은 졸업을 앞둔 20대에게는 수용성 비타민 섭취가 부족해지기 쉬우니 비타민 B군 위주의 영양제가 좋습니다. 피부를 위한 유산균, 이너뷰티를 위한 다양한 영양제가 있으니 함께 살펴보세요.

 

예비대입생이 손꼽은 졸업선물 ‘여행’을 위한 캐리어 혹은 백팩

‘노력한 자, 떠나라!’ 해외여행은 힘들어졌지만, 코로나19 추세에 따라 국내여행은 조심해서 다녀올 수도 있겠죠? 졸업을 앞둔 예비 대입생들이 원하는 선물에 손꼽힌 국내외 여행의 꿈을 위해 작은 용량의 캐리어는 어떨까요? 캐리어가 부담된다면 언제든 떠날 수 있는 여행용 백팩, 혹은 여행 시 꼭 필요한 다용도 파우치도 좋겠죠? 받기만 해도 설레는 선물을 하고 싶다면 여행과 관련된 선물을 해보는 걸 추천합니다.

 

요리, 도자기 만들기 등 특별한 취미 선물, 1일 클래스 체험권

새로운 시작을 앞둔 졸업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해보세요. 쓰임새가 많은 요리 수업, 도자기 만들기, 수채화 그리기 등 취미 생활을 넓히고 추억도 남길 수 있는 1일 클래스 체험권은 그리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최근 소규모로 진행되는 체험들은 코로나로 인해 답답한 마음을 해소하는 데에도 큰 도움이 되겠죠? 함께 하면 더욱 배가 되는 즐거운 시간을 선물해보세요.

 

기억에 남기고픈 순간을 사진으로, 토이 카메라

값비싼 선물이 부담스럽다면, 추억을 담을 수 있는 토이 카메라는 어떠세요? 코닥에서는 최근 필름이 내장된 기프트 컬렉션을 출시해 소중한 순간을 필름으로 간직할 수 있도록 해주는데요. 예쁘고 귀여운 디자인의 카메라는 선물을 주는 사람에게도 받는 사람에게도 큰 즐거움이 될 거예요. 졸업식이나 입학식, 혹은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남기고픈 순간을 색다른 기억으로 간직할 수 있는 카메라 선물도 눈여겨보세요.

 

의미를 더할 수 있는 인그레이빙 서비스까지, 향수 혹은 캔들

후각은 시각보다 더 오랫동안 추억을 남긴다고 하죠. 꽃다발 대신 더욱 여운이 깊은 선물을 찾고 있다면 좋은 향기를 선물해보세요. 향수의 경우 주는 사람의 취향보다는 받는 사람의 이미지를 생각해 고르는 것이 좋은데요. 최근에는 라벨을 직접 입력할 수 있는 커스텀 향수들도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으니 특별한 메세지를 새겨 주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향수 선물이 부담스럽다면, 다양한 캔들도 향기를 선물하기에 좋습니다. 최근엔 다양한 디자인의 캔들을 쉽게 접할 수 있으니, 고르는데에 큰 어려움이 들지도 않고요.

 

비대면 시대,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편리하고 유용한 모바일 상품권 선물

코로나19로 인해 직접 대면하는 대신 온라인 상품권을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요? 가장 일반적이고 편리한 모바일 상품권으로는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단연 일등이겠죠. 최근에는 샤넬 뷰티, 티파니앤코와 같은 명품 브랜드들도 카카오톡 샵에서 만날 수 있어, 백화점이나 마트에 가지 않고도 편리하게 선물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각 브랜드 별로 준비한 선물 패키지는 덤이고요. 직접 만날 수 없지만, 뷰티부터 라이프 스타일 전반에 이르는 다양한 제품을 둘러보고 싶다면 카카오톡 선물하기 페이지를 유심히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