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세트 세일 소식을 모아봤어요. 🎁✨

더샘 선물세트 대전 (~02.16)

더샘에서 설을 맞이하여 선물세트 대전을 진행해요. 더샘의 인기 기초라인인 ‘어반 에코 하라케케’ 부터 ‘스네일 에센셜 EX 링클 솔루션’까지 토너, 수분크림 등 꼭 필요한 제품만 모은 알찬 구성의 선물세트를 합리적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네이처 컬렉션 설맞이 기획전 (~02.14)

온 가족의 취향을 만족시킬 설 선물이 고민이라면 네이처 컬렉션의 설맞이 기획전을 확인해보세요. 예화담, 수려한, 닥터벨머 등 인기 브랜드의 선물 세트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특템해보세요. 구매 수량이 많아질수록 할인율이 더 커진다고 하니 네이처 컬렉션에서 풍성한 설을 준비해보세요.

 

올리브영 설날 선물도 올리브영에서  (~02.10)

올리브영에서 행운 가득한 새해를 위한 할인을 진행해요. 설맞이 10% 할인쿠폰과 금액대별 다양한 선물세트가 준비되어 있어요. 태블릿PC, 블루투스 스피커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올리브영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

 

토니모리 설레는 특별기획세트  (~02.14)

토니모리의 인기 기초제품들을 최대 82% 할인된 가격의 선물세트로 만나보세요. 10대의 민감한 피부를 위한 민감 보습 제품부터 40대의 건조한 피부를 위한 고영양 케어 제품까지 나이대별 피부 고민에 맞는 제품을 골라보세요. 대량 구매 고객에게는 쇼핑 지원 상품권을 증정한다고 하니 놓치지 마세요!

 

눙크  gift 특별전 (~02.10)

눙크에서 기초케어, 색조 기획 세트 특별전을 진행해요. 다나한, 설화수, 리얼베리어 등 다양한 브랜드의 베스트 제품을 최대 82% 할인된 가격에 특템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 기초부터 색조까지 풍성한 선물세트로 소중하고 감사한 분께 마음을 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