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이불을 장만할 계획이라면, 새롭게 떠오르는 할로우 파이버를 주목해보세요. 구스만큼 따뜻하고 일반 솜이불보다 가벼운 할로우 파이버.

겨울하면 포근한 이불이 먼저 생각날 정도로 겨울철 이불은 매우 중요한 아이템 중 하나죠. 오리털 이불은 부담되고 일반 솜이불은 무거워 고민이 됐다면 할로우 파이버 이불을 주목해보세요.

할로우 파이버는 사실 캠핑 침낭으로 많이 쓰이고 있는 소재로, 최근 동물의 털에서 소재를 얻지 않는 비건 베딩의 대표 소재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섬유 속에 포함된 공기층 덕분에 탁월한 단열 기능과 지속적인 보온효과를 자랑합니다. 층층이 형성된 공기층은 몸에서 배출되는 땀과 분비물의 흡수와 배출을 원활하게 해주어 뛰어난 통기성까지 자랑하고요.

수분을 잘 흡수하고 배출하는 특성은 구스나 일반 솜이불보다 세탁과 건조가 용이하다는 장점 또한 갖고 있습니다. 이 공기층 덕분에 할로우 파이버 이불은 구스만큼 더욱 가벼운 성질을 갖는답니다. 또한 오랫동안 일반 솜이불을 쓰다 보면 숨이 죽어 부피가 줄어드는 현상을 겪기도 하는데 비해, 할로우 파이버 이불은 공기를 머금고 있어 숨이 잘 죽지 않고 바로 복원되는 성질 또한 가지고 있습니다. 올 겨울, 새로운 이불을 장만할 계획이라면 더 착하고 가벼운 할로우 파이버 소재의 이불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