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쓰는 핸드크림부터 아이 메이크업 제품까지, 브랜드별 대표 아이템의 세일 정보만 모았어요. 🐝🍯

눙크 미샤 마스크팩 50% 세일 (~01.31)

미샤에서 한파에 건조해진 피부를 위한 시트 마스크팩 세일을 진행해요. 베스트 아이템인 비타씨플러스 마스크와 피토케미컬 시트 마스크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는 시트 마스크 제품을 50% 할인 행사 중이에요. 1일 1팩으로 매서운 겨울 바람에도 피부 속 수분을 지켜보세요.

더페이스샵 데일리 핸드크림 1+1 (~01.19)

위생을 위해 매일같이 사용하는 손 세정제로 인해 말라가는 우리의 손을 촉촉하게 구해줄 핸드크림을 더페이스샵에서 1+1으로 만나보세요. 다양한 취향과 용도에 따라 나에게 맞는 핸드크림을 골라 저렴한 가격에 특템해보세요!

아리따움 베스트셀러 특가전 (~01.31까지)

아리따움에서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줄 아이 메이크업 제품 특가전을 진행해요. 아리따움의 베스트셀러 아이 메이크업 아이템들을  1+1으로 만나볼 기회! 특히, 매트포뮬라 아이브로우 펜슬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펜슬 샤프너를 증정한다고 하니 프로 귀찮러들에게는 절호의 찬스!

아모레퍼시픽 몰 아리얼 최대 50% 세일 (~01.24)

온종일 마스크 속에서 혹사당하는 피부를 위해 꼼꼼한 클렌징은 필수! 아모레퍼시픽 몰에서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아리얼의 베스트셀러 클렌징 티슈와 립앤아이리무버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해보세요.

네이밍 아이 메이크업 50% 세일 (~01.22)

색조 맛집 네이밍에서 아이 메이크업 전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입니다. 데일리 메이크업을 위한 섀도 팔레트부터 특별한 날을 위한 글리터 제품까지!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파운데이션 샘플 키트와 5,000원 쿠폰을 증정한다고 하니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