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장! 사회적 거리 두기 3단계에 준하는 현재 상황에서 우리는 시기를 버티려면 무엇을 사두어야 하죠?

완전한 셧다운은 아니지만 강력한 사회적 거리 두기 단계가 시행되고 있죠. 길어지는 시기를 답답하지 않게 견디려면 우리는 무엇을 구비해 두어야 할까요? 연이은 인스턴트 음식으로 건강을 해치지 않도록, 집콕 생활을 견딜 있는 건강한 냉장고 필수품들을 소개해요.

CJ 쿡킷 감바스알아히요

이태원보다 맛있게, 감바스 아히요 밀키트

식탁을 그럴듯하게 보이도록 만드는 음식이지만, 의외로 재료만 갖춰져 있다면 너무 쉽게 도전할 있는 감바스 아히요! 그런데 재료를 구하기가 어려웠다고요? 그렇다면 신선하고 통통한 새우살에 슈퍼에서 사기는 어려운 파프리카 분말, 크러쉬드 레드 페퍼, 이탈리안 파슬리에 라임까지 모두 들어있는 밀키트를 구매해서 도전해 주세요. 올리브유까지 넉넉하게 들어 있고 같이 곁들일 바게트 빵까지 들어 있으니까 키트 하나면 끼가 뚝딱 차려져요!

마켓컬리 달콘 초당옥수수(레토르트)

전자렌지에 돌려먹는 간단 간식도 건강하게, 초당 옥수수

출출함을 견디기 위해서는 이런 간식은 어때요? 제철 초당 옥수수만큼의 아삭한 식감은 아니지만 달콤함은 그대로 간직한 옥수수예요. 초당옥수수를 멸균 처리한 뒤에 깔끔하게 진공 포장했는데요 전라남도 해남군에 위치한 농원에서 생산된 국내산 옥수수니까 안심할 있고, 식품 첨가물이 들어가 있지 않아서 마음 놓을 있죠. 부드럽고 촉촉한 특징이니까 1분만 데워드세요.

라라스팜 하늘이 내린 면두부

요리도 부담스럽지 않다! 넓은 면두부

길어지는 집콕 생활에 자꾸 요리 유튜브를 보는 취미가 됐다고요? 레시피에 하나씩 도전하다 보니까 재미있고 생각보다 쉬운데 칼로리가 걱정되죠? 그럴 때는 면두부를 써보세요. 요리 특유의 후루륵 소리 내며 먹는 재미에 의외로 파스타의 쫄깃하면서도 단단한 식감이 면두부에서도 느껴지고 토마토, 크림, 간장 다양한 소스와도 조화로워서 어떤 요리와도 찰떡궁합이에요.

새청달청 10종 스틱 수제청

간편하게 카페로 변신, 스틱 수제청

카페에 앉아서 대화조차 없는 거리 두기 2. 5단계. 카페에서 즐겼던 대로 따뜻한 잔이 마시고 싶으시다면 수제청을 활용해보세요. 그런데 보관이 어렵고 끈적여서 꺼려지신다고요? 요즘은 스틱 형태로 수제 청이 출시되고 있어서 포씩 간편하게 즐길 있는 아이템이 출시되고 있어요. 직접 담그면 가지 과일을 대용량으로 준비할 수밖에 없는데 이렇게 스틱 포장되어 있으니까 다양한 맛을 맛볼 있는 가장 장점! 내리는 눈을 바라보면서 자몽 잔을 마시면 카페를 가지 못하는 아쉬움이 달래지실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