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신축년 새해가 밝았어요!
새해를 맞아 로드샵에서 준비한 세일 복주머니를 지금 바로 열어보세요! 🎁 ❤️

아모레퍼시픽 몰 해피 NEW 에스쁘아! (~1월 10일까지)
색조 장인 에스쁘아가 2021년 새해부터 야심작을 출시했습니다! 촉촉하고 맑은 광택 표현과 적당히 물드는 예쁜 착색의 주인공 ‘꾸뛰르 립 틴트 샤인’, 부드러운 텍스처와 수채화 같은 컬러 표현이 하루 종일 유지되는 ‘리얼 치크 업’이 출시 기념으로 최대 15% 행사 중이에요. 추가 10% 쿠폰과 4만 원 이상 구매 시 ‘에스쁘아 콜드컵’까지 받을 수 있는 이 혜택들을 오직 아모레퍼시픽 몰에서 만나보세요.


이니스프리 신년 서프라이즈 위크 (~1월 13일까지)
이니스프리가 회원만을 위한 2021년 첫 새해 깜짝 할인을 진행합니다! 겨울철 스킨케어 대표 제품인 ‘한란 인리치드 크림’과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꽃송이버섯 바이탈 로션’ 그리고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트루 케어 판테놀 스킨’ 등 수많은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예요. 금액대별 중복 쿠폰과 함께 ‘제주 컬러 피커’ 라인도 최대 20% 중이니 지금 바로 이니스프리 공식몰에서 확인해보세요.


네이처리퍼블릭 멤버십 데이 (~1월 4일까지)
단 4일간 네이처리퍼블릭에서만 만날 수 있는 멤버십 데이! 화제의 잡티 세럼인 ‘비타 페어 C 잡티 세럼’과 ‘비타 페어 C 마스크팩’ 5개 기획 구성이 최대 63% 할인된 가격에 가격에 선보입니다. 이 밖에도 기초 케어 전 제품들이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니 다양한 제품들을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미샤 21년 뷰킷 리스트 안티에이징 (~1월 10일까지)
2021년 새해와 함께 찾아온 나이! 나이는 찾아볼 수 없게 도와줄 미샤의 동안 뷰킷 리스트!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주는 주름&탄력 전문 ‘타임 레볼루션’라인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습니다. 본연의 힘을 길러 탄력감 넘치는 피부로 케어해주는 ‘초공진’라인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니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올리브영 보습의 완성 3일 특가 (~1월 3일까지)
겨울철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를 위해 올리브영이 준비한 보습템 3일 특가! 진정 보습과 피부 장벽 강화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피지오겔 레드 수딩 AI 크림’이 최대 24% 할인된 구입할 수 있는 찬스! 수분 미백 부스팅 효과를 주어 피부를 촉촉하고 탱탱하게 만들어주는 ‘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 오 에센스 로션’은 무려 40% 할인 중이며 5만 원 이상 구매 시 ‘올리브 키트’ 증정 받을 수 있으니 이 혜택을 절대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