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봐도 멈출 수 없는 얼루어 코리아 올해의 최고 조회 수를 기록한 콘텐츠들!

올해도 여러분들의 클릭과 댓글을 먹고 얼루어 코리아는 무럭 무럭 성장했습니다! 고맙습니다! 여기 일 년동안 여러분들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았던 콘텐츠들을 모았어요. 보고 또 봐도 자꾸 클릭을 누르고 싶은 얼루어 코리아의 소장각 콘텐츠들! 지금 바로 클릭하셔서 셀러브리티들의 스타일링을 책임지는 전문가의 꿀팁과 감동이 담긴 인터뷰들을 확인하세요.   

손님 이건 손예진..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 헤어/메이크업 담당이 밝힌 윤세리 룩

손예진의 그 생기 있는 얼굴의 비밀이 색 없는 립밤을 바른 거라고요? 정말로요? 머리도 드라이를 안 한 채로 드라마에 출연했다고요? 이 놀라운 사실은 오직 손예진이기에 소화가 가능한 상황! 극중 윤세리가 북한에 불시착한 설정이기에 내추럴한 모습을 연출하기 위해 최대한 힘을 뺀 메이크업을 선보였는데요, 섀도, 뷰러, 마스카라, 립스틱을 생략하고도 어떻게 그토록 아름다울 수 있었는지 60만 명이 주목한 그 팁을 바로 확인하세요!

공유 10년 절친 담당 트레이너가 알려주는 가슴 운동 비하인드 대공개

작품이 없을 때는 하루에 한 번은 무조건! 몸을 만들어야 할 때는 하루에 두 번도! 쿨한 동네 형 배우 공유는 매일 이렇게 가슴 운동을 했어요. 남자와 여자의 가슴 운동이 다르지 않다고 하니, 공유의 10년 지기 절친 윤태식 트레이너가 공개하는 공유의 가슴 운동법을 보고 따라 해 보세요. 여자들의 물리적인 가슴 사이즈가 지방층에 의해 달라지는 것이 보통이지만 처진 가슴 근육을 지속적으로 단련하면 탄력이 붙고 볼륨감 있게 근육을 만들 수 있어요. 이 영상이 공개되고 각종 커뮤니티에 오르고 매체들의 주목을 받았던 화제의 운동법, 지금 클릭하세요!

148cm 박나래, 스타일리스트도 말리고 싶었던 옷은?

한계란 없다! 컬러, 디테일, 소재 그 어떤 것도 한계를 두지 않는 박나래! 그녀의 스타일리스트 김보나 실장이 이야기하는 박나래 스타일링의 모든 것을 공개해요. 화려한 컬러 플레이를 시도하고 패턴도 강하고 위트 있는 스타일을 선호하는 그녀가 딱 한 가지 신경 쓰는 것이 있다면 바로 상의에 포인트를 주는 것! 구체적으로 어떤 방법을 쓰고 있는 지,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줄 때는 어떻게 하는지 체크해 보세요. 한 번 사는 인생 박나래처럼 입고 싶은 거 입어야지! 라는 댓글이 무수히 달리던 영상을 보며 패션에 대한 폭도 넓혀보세요.

배우 문숙, 내가 화장품 1개만 쓰는 이유

스킨트레이너는 워너비 셀럽들의 뷰티 라이프와 스킨케어 루틴을 알아보는 얼루어 대표 브이로그! 올해의 마지막 스킨트레이너로는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의 배우 문숙과 함께했어요. 60대의 뷰티 루틴에 대해서, 평소의 식단 관리와 헤어스타일, 그리고 현재 쓰고 있는 화장품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나이 듦에 대한 생각까지 여쭤보았어요! 그런데 정말 나이 든다는 것이 이토록 아름다운 말이 된다는걸, 삶의 지혜와 아름다움에 대한 고찰이 담긴 이야기들을 나누어주었는데요, 이 영상을 보고 눈물이 난다는 댓글이 수두룩! 무려 약 50만 번의 조회 수를 기록한 인터뷰를 보며 여러분의 올해의 뷰티 라이프도 점검해 보시길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