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마시는 아메리카노는 잠시 내려두세요. 지금 이렇게 인증샷을 부르는 재기 발랄한 음료수들이 있으니까요.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넘치고 달콤함도 가득해요! 대표 커피 프랜차이즈에서 야심 차게 내놓은 시즌 음료들을 소개해요. 눈이 녹을 때쯤이면 이 음료수들도 사라질 테니 이 겨울이 끝나기 전에 꼭 맛보시고요 인증샷도 필수예요!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한 잔, 스타벅스 캐모마일 릴랙서

크리스마스 트리가 연상되는 로즈마리 잎 한 줄기와 레드 커런트 토핑! 보자마자 사진으로 남겨두고 싶죠? 스타벅스 캐모마일 릴렉서는 리치, 레몬그라스가 새콤달콤하게 어우러진 맛으로 올 시즌 가장 주목받고 있는 크리스마스 신메뉴예요.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이 베스트 셀러인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티와 함께 꼭 맛봐야 할 음료로 손꼽기도 해서 호기심을 끌기도 했죠. 아이스로 마실 때와 따뜻하게 마실 때 그 맛이 또 오묘하게 다르다고 하니 꼭 한 번 도전해보시고요 올 한해 동안 지친 몸과 마음을 이 한 잔으로 달래보세요!

이것은 카라멜 마끼아또계의 뉴트로! 할리스커피 오리온 밀크카라멜 마키아또

1979년에 탄생한 우리나라의 ‘원조’ 오리온 밀크 카라멜과 국내 ‘최초’ 에스프레소 전문점인 할리스커피가 만나서 카라멜 마키아또를 만들었어요. 고소하고 진한 에스프레소에 생우유와 크림으로 만든 쫀득한 밀크 카라멜 베이스가 들어가 다채로운 맛의 조화가 돋보인다고 해요! 추억의 간식인 카라멜과 풍미 가득한 커피의 조합이라니, 왠지 부모님도 좋아하실 것 같아요!

쌍화차에 달걀노른자 대신 들어가야 할 것은?  탐앤탐스 홍시 쌍화차

날씨도 춥고 마음도 추울 때 이것만 한 게 없죠? 바로 쌍화차! 탐앤탐스에서는 탐의보감 3종으로 세 가지 전통차를 출시했어요. 국내산 대추와 지역 특산물인 가평 잣을 활용한 쌍화차와 건강 음료의 상징인 달걀 노른자 대신 달콤한 홍시를 띄우고 아몬드 등을 섞어 요즘 스타일로 재해석한 홍시 쌍화차. 그리고 꿀을 넣은 생강청에 사과 착즙주스를 섞어 시나몬 스틱까지 곁들인 사과 생강차까지! 건강까지 책임져주는 이 음료수들은 따뜻하게 한 잔 마시면 콜록거리던 기침도 멎고 기운을 차릴 수 있을 거예요!

바삭바삭한 음료수가 있다? 이디야 달고나 크림 라떼

네! 맞아요! 바로 그 달고나가 들어간 라떼를 이디야에서 출시했어요. 지난여름 유튜브를 타고 홈 카페 메뉴에 열풍을 불러일으켰던 달고나 라떼를 이렇게 쉽게 마실 수 있도록 이디야가 메뉴로 내놓았어요. 그것도 크림을 얹어서요! 이디야 달고나 크림 라떼에서 가장 주목할 점은 달콤한 달고나 조각들과 우유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데요, 바로 이 달고나 조각들이 그대로 살아 있어서 바삭한 식감과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이예요! 달콤 쌉사름한 달고나 특유의 맛과 크림이 섞이며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까지 더한 맛이라고하니 꼭 한 번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