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속 고온다습한 환경은 트러블을 만드는 주범이다. 코로나 시대 새로운 뷰티 키워드, 마스크네를 정복할 스팟 케어 아이템.

 

트러블 매직 펜

미니 사이즈의 롤온 형태라 언제 어디에서나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국소부위의 과다 피지와 번들거림을 억제해 트러블을 잠재우며, 8가지 에센셜 오일 향 덕분에 심신까지 편안해진다. 쌍빠의 포어리스 매직 펜 6ml 1만7천원.

 

집중 나이트 케어

밤사이 트러블을 집중 케어하는 나이트 전용 스팟 파우더. 액상층 속 티트리잎 추출물, 병풀 추출물이 피부를 청결하게 하고 파우더층 속 칼라민, 유황 성분이 붉은 기를 완화한다. 쏘내추럴의 옐로우시카 스팟 파우더 260ml 2만8천원.

 

진정 시너지

핑크빛 칼라민 파우더와 청정 티트리 베이스가 만나 과다 피지를 잡고 트러블을 즉각적으로 개선한다. 함께 구성된 키토산 함유 면봉을 활용하면 2차 오염을 방지하는 효과도 있다. 닥터자르트의 컨트롤 에이 티트리먼트 수딩 스팟 15ml 1만7천원.

 

스팟 리무버

작지만 강력하게 응축된 오이, 사과 추출물, 레드알게 성분이 트러블 생성을 방지하고 이미 생긴 트러블의 흔적을 지운다. 바르자마자 빠르게 작용해 피부를 진정시킨다. 오리진스의 스팟 리무버 안티-블레미쉬 트리트럼트 젤 10ml 2만2천원.

 

수분 쿨링 젤

쿨링감이 느껴지는 투명한 젤 텍스처가 트러블 주변의 붉은 기를 가라앉히고 AHA, BHA 성분이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한다. 꽉 막힌 모공으로 인해 생긴 트러블에 효과적이며 자극 없이 스며든다. 이솝의 컨트롤 9ml 2만7천원.

 

초록 진정 앰플

고추냉이뿌리 추출물과 티트리,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민감해진 트러블 부위의 순한 진정을 돕는다. 과다한 유분은 억제하고 적절한 수분감을 불어넣어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를 안정적으로 조절한다. 스킨알엑스랩의 프레쉬 클리어링 앰플 13ml 1만9천원.

 

긴급 스팟 세럼

피부염증질환 개선 능력이 뛰어난 천연유래 성분을 담아 갑작스럽게 생긴 트러블과 성난 피부를 다스린다. 귤 껍질 추출물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트러블이 쉽게 생기지 않는 건강한 피부로 가꾼다. 라포티셀의 SOS 스팟 세럼 15ml 1만9천원.

 

흔적 방지 에센스

비타민C 유도체가 트러블 부위의 울긋불긋한 색소 침착을 화사하고 투명하게 개선한다. 롤온 타입이라 국소 부위에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고, 셀룰러 워터가 풍부해 피부 속 깊이 촉촉하게 흡수된다. 에스테덤의 타겟티드 다크 스팟 컨센트레이트 9ml 8만9천원.

 

보송 그린 파우더

천연 살리실산과 AHA 성분이 각질을 자극 없이 제거하고, 그린 파우더가 트러블 부위를 보송하게 케어한다. 문제성 피부를 정화하며 붉은 기를 줄여 맑고 고른 피부톤을 만든다. 세포라 컬렉션의 클래리파잉 로션 15ml 2만3천원.

 

유니크 패치

독특한 디자인이 그려진 트러블 패치. 살리실산과 녹차 추출물이 트러블의 크기를 줄여주고 붉은 기를 줄인다. 2가지 크기로 들어 있으며 디자인 없이 투명한 패치도 함께 구성되어 취향에 맞게 골라 쓸 수 있다. 세포라 컬렉션의 안티 블레미쉬 패치스 1개(12 패치) 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