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바로 1년 중 가장 큰 폭의 세일 시즌이 시작되는 블랙 프라이데이! 다양한 혜택들이 가득한 로드샵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정보를 모아봤어요.

이니스프리 블랙프라이데이 전 품목 20% 할인! (~11월 30일)
이니스프리가 블랙프라이데이 특집으로 회원이라면 모든 제품에 적용할 수 있는 20% 할인쿠폰을 준비했어요. 온라인몰에서 ‘마이샵’을 등록하면 10% 추가 할인 쿠폰까지 받을 수 있답니다. 여기서 잠깐! 3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원까지 뷰티포인트 추가 적립도 가능하다니 역대급 혜택들을 만나보세요.


네이처리퍼블릭 블랙프라이데이 X 쇼핑데이 (~11월 29일)
3일 동안 네이처리퍼블릭의 인기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차가워진 날씨와 마스크 착용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줄 ‘그린 더마’ 라인이 대표 추천 제품인데요, 이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요! 이 밖에도 다양한 제품들이 가득하니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토니모리 블랙 프라이데이 절대 쿠폰 (~11월 30일)
토니모리가 준비한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 100원 이상만 구매해도 ‘씨네이크 겔 마스크’를 증정합니다. 풍부한 영양감을 더해주는 ‘더 블랙 티’ 라인과 진정 케어에 탁월한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라인 역시 1+1 혜택으로 만날 수 있어요. 묻지고 따지지도 않고 받을 수 있는 절대 쿠폰 찬스까지 놓치지 마세요.


미샤 ☆11월 미샤데이☆ UP TO 50% (~11월 30일)
11월이 끝나기 전 만날 수 있는 득템 찬스! 찬바람에 거칠어진 피부를 위해 미샤가 스킨케어 전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최대 ‘3만 원 할인 쿠폰’을 받고 온라인 단독 ‘TIME DEAL’ 상품도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어퓨 11월 어퓨 데이 (~11월 30일)
돌아온 어퓨 데이! 모든 순간을 화려하게 만들어주는 ‘어퓨 풀샷 무드’ 색조 라인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어요. 스킨케어 베스트셀러인 ‘산뽕나무 잡티’ 라인과 ‘마데카소사이드’ 라인도 최대 60% 할인 중이니 눈여겨본 제품이 있다면 지금 바로 장바구니 속에 담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