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고두고 사용하고 싶은 예쁜 괄사 제품을 모았다. 생긴 모양과 소재는 제각각이지만 피부에 쌓인 노폐물을 배출하고 얼굴과 몸의 균형을 잡아주는 기능은 동일하다.

 

1 아미니의 바디 마사지 괄사
복부, 엉덩이와 같이 넓은 부위부터 목, 어깨 등 좁은 부위까지 마사지가 용이한 보디 괄사. 자작나무로 만들었기 때문에 사용 후엔 물기를 닦아 충분히 말려줄 것. 2만2천원.

2 오엠의 옥괄사
옥 100%로 만든 페이스 전용 괄사로 음이온과 원적외선을 방출해 피부 안색을 맑게 개선한다. 무게감이 느껴지지만 특유의 편안한 그립감 덕분에 손목 부담을 덜어준다. 5만원.

3 데코르테의 괄사
도자기 생산지로 유명한 일본 기후현에서 온 괄사. 넓고 좁은 얼굴의 각 부위에 밀착되도록 설계되었으며, 시원하게 만들어 사용하면 부기를 다스리는 데 효과적이다. 3만6천원.

4 로제드 자르딘의 크리스탈 진동 페이스 롤러
USB 충전식 타입으로 초당 1만 번의 진동이 얼굴 라인을 섬세하게 관리한다. 롤러 헤드 부분은 로즈쿼츠와 인도비취로 교체가 가능하다. 11만9천원.

5 설화수의 백옥 보석 마사저
몸의 순환을 돕고 정화하는 옥 소재 괄사로 뭉친 부위를 꼬집듯이 풀어주고 처진 부위의 탄력을 끌어올린다. 페이스 라인 케어는 물론 목과 쇄골 부위도 손쉽게 마사지할 수 있다. 24만원.

6 명성유기의 유기 꽃봉오리 괄사
구리 78%, 주석 22%의 황금비율로 제작해 살균 및 해독 작용이 뛰어난 유기 괄사로 사용하다 얼룩이 생긴 부위는 초록 수세미로 닦아주면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 7만2천원.

7 코지트의 페이스괄사마사지 리프트볼
세안 후 기초 제품으로 피부를 가볍게 정돈한 후에 크로스형 볼을 양쪽 얼굴 위에 가볍게 미끄러지듯 굴려서 사용한다. 머리와 데콜테 라인 마사지에도 효과적. 2개 2만4천8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