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를 하기로 마음먹었다면? 꾸준히 있고 쉽게 있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샐러드 배달처럼요.

다이어트에 대한 의지가 들쑥날쑥하다면 무조건 편리한 방법을 찾아야 해요. 그래야 꾸준히 다이어트를 있으니까요! 직장인이라면 점심을 가볍게 샐러드로 대체하는 어떨까요? 1 1샐러드를 실천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서 강남구 인근에서 1 원대로 시켜 먹을 있는 샐러드 배달 맛집을 소개해요.

저온 조리한 수비드 목살이 든든하게! 언더라인 샐러드

샐러드는 먹고 싶은데 쉽게 배고파지는 싫다면 언더라인에서수비드 간장 목살 샐러드 주문해보세요. 가격은 85 원인데, 가격이 믿어지지 않을 정도의 푸짐한 양이고 야채와 채소들도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요. 수비드 방식으로 조리된 목살 특유의 부드럽고 담백한 맛은 말할 것도 없고 허브 시즈닝이 들어가 있어서 맛도 조화롭고요, 특히 든든하게 단백질을 섭취하고 싶은 날이라면 목살을 추가해 보세요! 고기의 양이 넉넉하다 못해 너무 많아서 고기에 샐러드를 곁들인 느낌까지 정도죠. 삼겹살, 연어 재료도 다양하니까 여러분이 먹고 싶은 재료를 바꿔가며 골라보세요.

슈퍼 푸드가 그릇에 담긴 샐러드 비빔밥! 바리

여자 밥그릇이라는 뜻의 바리에서는 신선한 야채와 슈퍼 푸드를 가득 담은 라이스 볼을 만날 있어요. 토마토를 제외하고 단가를 낮추기 위해 쉽게 사용되는 옥수수, 올리브, 날치알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는데요, 다량의 방부제와 첨가물, 색소가 함유된 저가 재료 대신에 자연 재료를 직접 손질해서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에요. 또한 식자재 역시 배송업체를 이용하지 않고 직접 고른 재료를 매장으로 직접 배송하고 있어요. 음식의 준비 단계에서부터 그릇에 담기는 마음가짐이 다르니 맛과 건강함은 다를 수밖에 없겠죠? 샐러드를 먹었다기보다는 샐러드 비빔밥에 가까울 정도로 가볍게 그리고 든든하게 먹을 있으니 경험해보세요. 추천 메뉴는 와사비 낫또 라이스볼! 가격은 1 원이에요.

샐러드가 보양식이 된다! 앤드그린 포케 샐러드

고아 뜨끈한 국물에 말아 먹는 고칼로리 보양식을 즐겼다면 이제는 장어 포케로 보양식을 즐겨보세요. 다이어트 기간에 체력을 보충하고 싶을 , 힘이 없다고 생각이 특히 추천해요! 데리야끼 소스를 바른 구운 장어가 넉넉하게 들어가 있고 색색깔의 야채 아래는 고소한 잡곡과 퀴노아까지 들어가 있으니까 오후가 돼도 든든해서 다이어트에 대한 스트레스가 사라지죠. 건강하게 배부른 끼가 필요한 순간이라면 98 원의 장어 포케 샐러드가 딱이에요!

소스와 토핑의 해산물 토핑의 환상 궁합! 알로하 포케

샐러드 맛집의 터줏대감답게 꾸준하게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알로하 포케! 알로하 포케의 장점은 참치, 연어, 새우 해산물에 강하다는 거죠! 회로도 먹을 있는 등급의 참치와 간장 소스를 곁들인 하와이안 클래식 참치  포케. 쏘는 맛의 스파이스 크림 마요 소스를 곁들인 참치포케, 유자 폰즈 소스의 가볍고 상큼한 맛을 연어와 함께 즐기는 포케 토핑과 소스를 매칭해서 먹으면 한결 다채로운 맛을 즐길 있어요. 게다가 샐러드들은 육류, 유제품, 우유를 모두 제외한 페스코 비건 샐러드예요 알로하 포케에서는 이렇게 채식을 즐기는 분들을 위해서 선택의 폭을 넓힌 메뉴들이 많으니까 참고하시고요, 샐러드들의 가격은 모두 98 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