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HAIR

국내 출시 가격 500ml 3만7천원.

예민한 두피를 위한 최고의 샴푸.
닥터포헤어의 ‘폴리젠 샴푸’ 

최근 예민한 두피와 모발을 위한 저자극 샴푸가 대거 출시되는 추세다. 그중 두각을 나타내는 제품은 단연 닥터포헤어의 ‘폴리젠 샴푸’. 무려 1000만 개가 판매된 베스트셀러이자, 뛰어난 제품력으로 각종 뷰티 어워드를 수상했고 드럭스토어 판매 1위 샴푸에 등극했다. 이토록 폭발적인 인기의 비결은 확실한 효과. 두피 강화 성분을 나노 사이즈의 초미세 리포좀에 담은 ‘폴리젠 콤플렉스™’가 두피의 각질과 피지를 완화하고 탄력을 개선한다. 두피가 건강해지니 탈모 증상이 완화되는 것은 당연한 수순. 써본 사람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며 한국을 대표하는 K샴푸로 당당히 자리 잡았다.

WINNER’S COMMENT
“‘폴리젠 샴푸’는 글로벌 두피 관리 센터의 수많은 임상 데이터를 기반으로 탄생한 닥터포헤어의 베스트 탈모 증상 완화 샴푸입니다. 두피 각질 및 뿌리 볼륨 개선에 도움을 주며 부드러운 사용감과 풍성한 거품으로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미국과 중국, 아시아 국가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 김진영(닥터포헤어 주임)

 

GLOBAL RESPONSE
“미국과 중국, 일본, 대만, 베트남 등 총 24개국에 수출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샴푸. 각국의 미디어 역시 이 제품을 주목하고 있다. 평소 탈모로 고민하던 해외 소비자들이 저자극 성분과 사용감, 두피 환경 개선 효과에 반했다는 평. 1년 가까이 폴리젠 샴푸를 사용하고 있다는 유저들을 쉽게 찾을 수 있을 정도로 반응이 뜨겁다.”

KEY POINT
압도적 판매량으로 검증받은 베스트셀러 탈모 완화 샴푸
풍성한 거품으로 부드럽고 자극 없는 사용감
두피의 뿌리 볼륨 및 각질 개선에 효과적

*본 기사에는 협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