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CA POWER

국내 출시 가격 30ml 2만3천원.

앰플 한 병에 고농축 병풀 추출물을 84.28%나 담았다.
비플레인의 ‘시카풀 앰플’ 

피부 진정을 위한 최상의 성분을 아낌없이 담은 앰플이 있다. 남녀 모두를 위한 스트레스-프리 클린 뷰티 브랜드 비플레인의 ‘시카풀 앰플’로, 정제수 대신 병풀 추출물을 84.28% 담아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까지 책임지는 제품이다. 4명 중 1명이 민감 피부인 한국 여성들이 가장 신뢰하는 병풀 추출물을 다량 함유해 예민한 피부를 빠르게 다독이며, 산뜻한 사용감으로 남녀 모두 사용할 수 있다. 피부가 민감한 여성뿐만 아니라 면도 후 자극받은 피부로 고민하는 남성에게도 사랑받는 아이템. 친환경 패키지까지 탑재해 더욱 특별하다.

WINNER’S COMMENT
“‘시카풀 앰플’로 인해 건강한 피부를 되찾은 분들을 볼 때마다 뿌듯한데 수상까지 하게 되어 더욱 기쁩니다. ‘시카풀 앰플’은 출시 이후 지금까지 비플레인의 No.1 스테디셀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병풀 추출물의 함량은 높이되 마일드한 성분으로 제조하여 민감한 피부를 순하게 진정시킵니다.” – 김두리(비플레인 마케팅팀 팀장) 

 

GLOBAL RESPONSE
“미국과 캐나다, 중국, 일본, 동남아 4개국에서 인기인 아이템. 특히 미국 아마존에서는 소비자 평점 4.5/5점(리뷰 277개)을 얻었을 뿐만 아니라 세럼 카테고리 내 베스트셀러 6위에 등극했다. 중국의 10~20대 유명 왕홍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끄는 중.”

KEY POINT
병풀 추출물을 84.28% 함유한 고농축 진정 앰플
고함량 병풀 추출물로 예민해진 피부 컨디션을 순하게 진정
남녀 모두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는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

*본 기사에는 협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